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돈 관리→불면증…'독립만세' 박수홍이 날린 '돌직구'



방송

    돈 관리→불면증…'독립만세' 박수홍이 날린 '돌직구'

    JTBC 제공

     

    친형과 법적 공방 중인 박수홍이 JTBC '독립만세'에서 근황과 심경을 전했다.

    박수홍은 12일 방송된 '독립만세'에서 '절친' 송은이의 게스트로 출연했다.

    그는 "독립생활 10년이 넘었는데 2년 전 다홍이를 만나면서 정신적으로도 독립을 한 것 같다"고 밝혔다.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면서 뼈있는 발언을 하기도 했다.

    박수홍은 "다홍이한테 유튜브 광고가 많이 들어온다"며 "그 돈은 전부 다홍이가 관리한다. 자기 돈은 자기가 관리하기로 했다"고 농담식으로 자신의 생각을 전했다.

    이수현의 불면증에 공감하는 동시에 심적으로 힘든 상황을 털어놓기도 했다.

    박수홍은 "나도 30년째 일이 있으면 부담감에 못 자고 그랬는데 최근 더 심해지긴 했다. 생각 컨트롤이 안돼서 정말 괴로웠다. 나는 정신과가 흠이 아니라고 생각한다. 처방을 받으면 도움이 된다"고 조언했다.

    자신의 삶을 바꾼 반려묘 다홍이에 대한 자랑도 빼놓지 않았다. 앞서 '라디오스타' 방송에서도 공개됐던 다홍이는 박수홍이 2년 전 낚시터에서 우연히 만난 '길고양이'다. 박수홍은 자신을 쫓아온 다홍이를 병원에 데려갔고, 이후 줄곧 함께 하고 있다.

    그는 "다홍이가 나를 데리고 있다. 긁어도 무방한 걸로 다홍이 장난감이나 소파를 전부 바꿨다. 제 영역은 많이 줄었고 다홍이 영역이 됐다. 오늘도 다홍이를 데리고 왔다"고 애정을 내비쳤다.

    또 "다홍이는 천재묘"라며 "예전에 다홍이가 냉장고를 열어 음료수를 꺼내 먹으려다가 나한테 걸린 적도 있다. 공기청정기를 수리하러 기사님이 오셨는데 둘이 상의하는 모습도 봤다"고 자랑을 이어갔다.

    박수홍은 최근 친형에게 횡령 피해를 당했다는 의혹을 인정하고, 친형 측을 고소했다. 양측은 횡령 사안을 두고 분쟁 중에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