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민정
박용하 김민정 주연의 영화 ''작전''(제작 ㈜영화사 비단길/ 감독 이호재)이 영화 속 의상을 가질 수 있는 특별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배우 의상과 소품 휴대폰 경매가 인터넷 쇼핑몰 인터파크에서 11일까지 진행되고 있는 것.
이번 경매에 나온 의상과 소품은 영화에 대한 관심을 반영하듯 각 물건마다 평균 150회 이상 입찰이 이루어졌다. 특히 박용하 의상의 경우 356건의 입찰이 이루어지고 있어 눈길을 끈다.
이번 경매에 올라온 의상들은 영화를 위해 100% 새로 제작된 고급품들이다. 최고급 소재로 제작된 맞춤 의상만을 입는 황종구(박희순), 상위 1%들의 돈을 관리하는 프라이빗 뱅커답게 세련된 색감과 타이트한 의상으로 커리어 우먼 의상을 선보이는 유서연(김민정), 찌질한 개미에서 ''''작전''''의 주요 멤버로 거듭나며 스타일리쉬하게 변신한 강현수(박용하), 엘리트 증권맨답게 언제나 딱 떨어지는 수트를 즐겨입는 조민형(김무열) 등 각 캐릭터에 맞게 제작된 고가의 정장이다. [BestNocut_L]
특히 ''''패션 아이콘''''으로 세간의 관심을 받고 있는 김민정의 경매 의상은 김민정과 그녀의 스타일리스트 김누리실장의 아이디어가 반영돼 화제가 됐다. 영화는 12일 개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