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화보]김선호 "'1박 2일' 멤버들 가족 같이 돈독해"



연예 일반

    [화보]김선호 "'1박 2일' 멤버들 가족 같이 돈독해"

    배우 김선호. 앳스타일 제공

     

    tvN '스타트업' 한지평 역으로 주목 받은 김선호가 스타&스타일 매거진 앳스타일(@star1)과 함께했다.

    김선호는 재력·능력·외모 모든 걸 다 갖췄지만 오로지 달미(수지 분) 한정 우직한 사랑을 보여주는 '한지평' 역으로 데뷔 4년 만에 대세 배우로 떠올랐다. 김선호의 SNS 팔로워 수는 '스타트업' 방영 시점부터 현재까지 400만 명이 증가했다.

    김선호는 "'스타트업' 방영 중 처음 광고 촬영을 하면서 조금씩 인기를 실감할 수 있었다. 많은 분들이 좋아해 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할 따름이다"라며 폭발적인 인기에 대한 소감을 전했다.

    김선호는 지난해 '한지평' 캐릭터 말고도 첫 고정 출연 예능 KBS 2TV '1박 2일'에서 '예뽀(예능 뽀시래기)'라는 애칭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배우 김선호. 앳스타일 제공

     

    그는 "2020년은 정말 선물 같았던 해다. '1박 2일'부터 '스타트업'까지 좋은 사람들을 얻게 됐다"며 "예상치 못하게 받게 된 엄청난 사랑이 과분하게 느껴지기도 했지만 주위 분들이 날 얼마나 응원하고 있는지 다시 한번 깨달을 수 있는 소중한 순간이었다"고 소회를 밝혔다.

    '스타트업'에 깜짝 출연해 화제가 된 문세윤에 대해서는 "오충환 감독님이 코미디 TV '맛있는 녀석들' 팬이셔서 세윤 형한테 카메오 출연을 부탁하게 됐다. 흔쾌히 출연해 줘 너무 고마웠고 덕분에 더 재밌는 장면이 만들어질 수 있었던 것 같다"며 "'1박 2일' 멤버들이 이렇게 가족같이 돈독해 질지 몰랐다. 멤버들과 가능한한 오래 함께 할 수 있었으면 좋겠다"고 멤버들에 대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김선호는 현재 공연 중인 연극 '얼음'을 비롯, 광고, 화보 등으로 열일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 그의 더 많은 화보와 인터뷰는 앳스타일(@star1) 2021년 2월 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