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비와이·쿤디판다, 라디오서 무례한 태도 '논란'



방송

    비와이·쿤디판다, 라디오서 무례한 태도 '논란'

    청취자가 노래 불러달라고 하자 "가사 까먹었다"
    DJ가 3행시 부탁하자 "불가능하다"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 공식 SNS 캡처

     

    래퍼 '비와이'와 '쿤디판다'가 라디오 생방송에서 안하무인으로 행동해 빈축을 사고 있다.

    비와이와 쿤디판다는 지난 15일 방송된 KBS 쿨FM '데이식스의 키스 더 라디오'(이하 데키라)에서 게스트로 출연해 무성의한 태도로 일관했다.

    한 청취자가 "쿤디 오빠, 제 이름 한 번 불러주세요. 새해 소원입니다. 00아 해주세요"라고 요청하자 쿤디판다는 "하기 싫은데. 새해 소원입니다. 00아"라며 성의 없이 대답했다. 또 자신의 곡을 불러달라고 하자 "가사를 까먹었다"고 말했다. 생방송 중 휴대폰을 꺼놓지 않아 벨소리가 울리기도 했다.

    비와이도 별반 다르지 않았다. 비와이는 진행자인 DJ 영케이가 "3행시 가능할까요"라고 묻자 "불가능하다"고 잘라 말했다. "쿤디판다의 랩 스타일을 평가해달라"는 말에는 "개 잘한다"며 비속어를 아무렇지 않게 내뱉었다. 심지어 SNS에 올리기 위해 생방송 중 인증사진을 촬영하기까지 했다.

    방송 이후 온라인 상에서 두 사람의 무례한 방송 태도를 나무라며 사과를 요구하는 글이 봇물을 이루고 있다. 누리꾼들은 "라디오 생방송에서 비속어라니. 라디오 듣다가 이렇게 당황스러웠던 건 처음이네요", "평소 아이돌의 인권에 관심이 많으신 것 같던데 가까이 있는 아이돌에게 상처 주지 않는 게 먼저 아닌가요", "공인이 어쩌면 이렇게 예의가 없으세요. 양심이 있으면 사과하세요"라는 반응을 보였다.

    비와이는 2016년 엠넷 '쇼미더머니5' 우승자로 지난해 말 '쇼미더머니9'에서 프로듀서로 출연했다. 쿤디판다는 2018년 제15회 한국대중음악상 최우수 랩&힙합 음반상을 받았다.{RELNEWS:right}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