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심은진·전승빈 측 "이혼-교제 시기 안 겹쳐" 홍인영에 해명



연예가 화제

    심은진·전승빈 측 "이혼-교제 시기 안 겹쳐" 홍인영에 해명

    심은진·전승빈 결혼 소식 접한 전 아내 홍인영 의문 제기
    "지난해 4월 이혼했는데 묘하게 겹쳐" 지적
    심은진·전승빈 측 "오해 있을 수 있지만 만남 시기 안 겹쳐"

    가수 겸 배우 심은진과 배우 전승빈. MBC 제공

     

    결혼 소식을 알린 가수 겸 배우 심은진·전승빈 측이 전승빈 전 아내 홍인영이 두 사람의 만남 시기에 의문을 표한 것에 대해 해명했다.

    두 사람의 결혼 소식을 접한 홍인영은 12일 자신에 SNS에 지인과 대화를 나누며 "서서히 알게 되겠지. 너무 묘하게 겹친다. 2018년 결별이랜다. 2020년 4월 이혼했는데"라고 전승빈이 이혼 전 이미 심은진과 만남을 가졌다는 의혹을 간접적으로 제기했다.

    이에 13일 심은진·전승빈 측은 "오해가 있을 수 있지만 만난 시기상 겹치지 않는다. 전승빈과 전 아내 홍인영씨는 MBC 드라마 '나쁜 사랑' 이전에 별거 중이었으며 이혼 절차를 밟고 있었던 것으로 확인됐다"며 "두 사람은 드라마 이후 만남을 가졌다"고 밝혔다.

    '나쁜 사랑'은 2019년 12월 2일 방영을 시작해 지난해 5월 29일에 종방했다. 이혼 시기는 홍인영이 밝힌 시점이 맞지만 두 사람 교제 시작은 종방 이후라 시기가 겹치지 않는다는 이야기다.

    앞서 심은진은 12일 자신의 SNS에 결혼반지를 낀 두 사람의 사진과 글을 통해 결혼 소식을 직접 알렸다. 현재 코로나19 상황이 심각해 결혼식은 치르지 못했지만 일단 혼인신고를 마쳤다.

    심은진은 "2021년 1월 12일부로 전승빈씨와 서로의 배우자가 됐다. MBC '나쁜 사랑'이라는 드라마로 처음 알게 되었고, 동료이자, 선후배로 지내오다, 드라마가 끝날 무렵, 서로의 마음을 알게 됐다. 그 후로 서로를 진지하게 생각하며 만나다 오늘에까지 오게 됐다"고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