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V-리그, 올스타전 없지만 팬투표로 올스타 선수 뽑는다

뉴스듣기


배구

    V-리그, 올스타전 없지만 팬투표로 올스타 선수 뽑는다

    뉴스듣기
    한국배구연맹 제공

     


    한국배구연맹(KOVO)이 '도드람 2020-2021 V-리그' 올스타 선수를 온라인 팬 투표를 통해 선발한다고 13일 밝혔다.

    온라인 투표는 오는 15일부터 25일까지 KOVO 홈페이지를 통해 진행된다. 투표는 PC와 모바일로 1일 1회만 가능하다.

    올스타 선수는 K-스타팀, V-스타팀 남녀 각각 7명씩 총 28명이 선정된다. 투표에 참여하는 팬들은 레프트, 라이트 구분 없이 공격수 3명, 센터 2명, 세터 1명, 리베로 1명, 각 팀당 7명씩 온라인을 통해 투표 할 수 있다. 균형 있는 선발을 위해 각 구단별 최대 3명씩만 투표가 가능하다.

    투표 대상은 3라운드 종료 기준, 팀 경기수의 50% 이상 경기를 3세트 이상 출전한 선수로 총 115명이다.

    지난 시즌 최종 성적 기준으로 K-스타 남자부는 우리카드·현대캐피탈·삼성화재, 여자부는 현대건설·흥국생명·IBK기업은행이다. V-스타 남자부는 대한항공·OK금융그룹·KB손해보험·한국전력, 여자부는 GS칼텍스·KGC인삼공사·한국도로공사다.

    올스타 투표 대상 선수. 한국배구연맹 제공

     


    투표에 참여한 팬들에게는 추첨을 통해 타이틀스폰서인 도드람양돈농협의 선물세트와 공식공급업체인 FILA 신발, 포카리스웨트 선물세트, 스타스포츠 운동세트 등이 경품으로 증정된다.

    KOVO는 "이번 올스타전은 코로나19로 인해 개최되지 않는다"며 "1월 26일에 올스타 선수들 발표 후 선발된 선수들에게 올스타 기념물품을 수여하는 행사를 진행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