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존 레전드도 반한 유재석 다음 부캐는 '카놀라유'



방송

    존 레전드도 반한 유재석 다음 부캐는 '카놀라유'

    존 레전드 놀면 뭐하니?서 영상 통해 브링 미 러브 선보여
    "어서 한국팬과 유재석 만나고파"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팝스타 존 레전드가 '놀면 뭐하니?'에서 히트곡 '브링 미 러브'(Bring Me Love)를 선보였다.

    2일 방송된 MBC '놀면 뭐하니?'는 '겨울 노래 구출 작전' 두 번째 이야기로 꾸며졌다.

    이날 방송에서는 존 레전드, 이문세, 윤종신, 김범수, 에일리 등 최고 가수들이 시청자들에게 노래를 선물했다.

    특히 존 레전드의 등장이 관심을 모았다. 존 레전드는 영상을 통해 '안녕하세요 유재석'이라고 인사한 뒤 "유재석 씨가 제 노래를 좋아한다고 말한 영상을 봤다. 이 노래를 당신과 한국의 팬들에게 선물하고 싶다"고 했다.

    존 레전드는 직접 피아노를 연주하며 브링 미 러브를 불렀다. 이날 연주도 존 레전드 측에서 먼저 요청해 성사된 것으로 알려졌다.

    존 레전드가 "어서 한국팬과 유재석 씨를 직접 만나고 싶다"고 하자 유재석은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면 꼭 만나러 가겠다"고 화답했다.

    그래미상 단골 수상자인 존 레전드는 2013년과 2014년, 2108년 내한공연을 열었다. 영화 '라라랜드'에서 '키이스' 역할을 맡아 국내팬들에게 친숙하다.

    MBC '놀면 뭐하니?' 화면 캡처

     

    한편 이날 방송 말미에는 유재석의 다음 부캐릭터(이하 부캐)도 공개됐다.

    다음 이야기 예고편에서 유재석은 김태호 PD에게 "신·구 예능인이 어우러지는 새 예능판을 짜자"고 의견을 냈고 곧이어 새로운 부캐 '카놀라 유'로 변신해 기대감을 높였다.

    이날 시청률 조사 회사 닐슨코리아에 따르면 놀면 뭐하니?는 수도권 기준 1부 9.2%, 2부 10.1%의 시청률로 1부에서 동시간대 1위를 기록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