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트리플픽쳐스 제공)
'뽀로로' '코코몽' 제작진이 선보이는 패밀리 블록버스터 애니메이션 '스트레스 제로'가 메인 포스터와 메인 예고편을 최초 공개했다.
'스트레스 제로'(감독 이대희)는 스트레스를 먹고 커져버린 거대 불괴물에 맞선 슈퍼 대디 히어로의 초특급 패밀리 블록버스터를 그린 작품이다.
이번에 공개된 메인 포스터는 붉은색 히어로 슈트를 갖춰 입고 결연한 표정을 한 주인공 3인방 짱돌, 타조, 고박사와 도심 한가운데 나타난 거대 불괴물의 모습이 눈길을 끈다.
(사진=트리플픽쳐스 제공)
함께 공개된 메인 예고편은 정체불명의 불괴물이 나타났다는 뉴스 속보 장면으로 시작해 주인공 3인방이 히어로로 거듭나는 모습으로 흥미를 유발한다. 특히 불괴물에 대한 비밀을 숨기고 있는 한준수 박사와 천 회장, 그리고 '스트레스 킬러' 음료를 둘러싼 다양한 사건들을 예고해 기대감을 높인다.
'스트레스 제로'는 지난 2012년 '파닥파닥'을 통해 한국 애니메이션의 놀라운 가능성을 인정받은 이대희 감독이 9년 만에 선보이는 신작이다.
여기에 '뽀로로 극장판 공룡섬 대모험'과 인기 TV 시리즈 '코코몽' '용감한 소방차 레이' '엄마 까투리' 등을 제작한 302플래닛이 함께했다.
스트레스를 날려버릴 통쾌한 액션 '스트레스 제로'는 오는 2021년 1월 말 개봉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