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오늘(5일) 첫 방송



방송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 오늘(5일) 첫 방송

    (사진=tvN 제공)

     

    tvN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가 오늘(5일) 첫 방송 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연출 나영석·장은정)는 '마포 멋쟁이'에 이은 '채널 십오야'의 두 번째 패션 프로그램이다. 원조 패셔니스타 배정남이 세상 어디에도 없던 고민 맞춤형 남성 전문 옷가게 '기쁨라사'의 사장님으로 변신, 유일한 직원 조재윤과 고객들의 다양한 옷 고민을 해결한다.

    1회에서는 기쁨라사의 오픈 첫날 풍경이 펼쳐진다. 배정남, 조재윤 앞에 모습을 드러낸 첫 손님은 팔 토시, 체인 등 전설의 아이템으로 패션계에 한 획을 그은 가수 KCM이다.

    과연 배정남은 과거의 패션을 청산하고자 기쁨라사를 방문한 KCM에게 어떤 솔루션을 제안할지 기대가 높아진다.

    방송 직후 채널 십오야 유튜브에서 공개되는 풀버전에서는 기쁨라사의 오픈 준비부터 첫 손님 KCM이 직접 들고 온 그때 그 패션 아이템들이 공개된다. 이어 나이에 맞게 입고 싶은 한 손님의 고민도 소개된다.

    배정남은 나이에 맞는 젊은 감성을 원하는 손님에게 따끔한 조언과 꿀팁을 전한 뒤, 평상시에도 두루두루 활용할 수 있는 맞춤옷 처방전을 제시한다.

    '악마는 정남이를 입는다'는 '마포 멋쟁이' '삼시네세끼' '나홀로 이식당' '언제까지 어깨춤을 추게 할 거야'를 잇는 5분 편성물로, 본 방송 이후 유튜브 '채널십오야'에서 풀버전이 공개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