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故 박지선 비보에 결국 안영미·김신영 라디오 불참



방송

    故 박지선 비보에 결국 안영미·김신영 라디오 불참

    김신영·안영미 빈 자리는 가수 행주와 뮤지가 채워
    MBC 측 "제작진, 두 사람 언제든 돌아오도록 자리 마련"

    개그맨 겸 방송인 김신영과 안영미. (사진=김신영 SNS 캡처, YG엔터테인먼트 제공) 확대이미지

     

    개그맨 고(故) 박지선의 비보에 동료인 안영미와 김신영이 라디오 방송을 쉬어간다.

    MBC 관계자는 3일 CBS노컷뉴스에 "안영미와 김신영이 오늘(3일) 라디오 방송을 쉰다"면서 "'정오의 희망곡 김신영입니다'는 가수 행주씨가,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는 뮤지씨가 단독으로 진행을 맡게 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어 "제작진은 언제든 이들이 돌아올 수 있도록 자리를 마련해 놓겠다는 입장"이라고 덧붙였다. 두 사람의 복귀 시기는 아직 정확히 정해진 바가 없다.

    안영미는 지난 2일 MBC 라디오 '두시의 데이트 뮤지, 안영미입니다'를 진행하던 도중 고인의 사망 소식을 접하고 급하게 자리를 떠났다. 이날 방송은 보이는 라디오로 진행돼 충격에 눈물을 흘리는 안영미의 모습까지 전부 카메라에 잡혔다.

    행주는 3일 김신영 대신 진행한 라디오에서 "김신영도 깊은 친분이 있어 마음을 추스릴 시간이 필요해 오늘 두 시간을 내가 함께 하게 됐다"고 전했다.

    뮤지 역시 단독 진행한 라디오에서 "오늘 (안)영미씨가 잠시 자리를 비웠다. 많은 이해 부탁드린다. 건강한 모습으로 하루 빨리 돌아오기를 바라겠다"라고 이야기했다.

    고(故) 박지선은 2일 오후 1시 50분쯤 서울 마포구 자택 안방에서 모친과 함께 숨진 채 발견됐다.

    경찰은 3일 박지선 모친이 남긴 유서성 메모가 발견된 점, 외부침입 흔적이 없는 점 등으로 미뤄봤을 때 '범죄 혐의점'이 없다고 밝혔다. 유족의 의사를 존중해 부검은 실시하지 않는다.

    두 모녀의 빈소는 2일 서울 양천구 이대목동병원 장례식장에 마련됐다. 발인은 5일 오전 7시 엄수되며 장지는 벽제승화원이다.

    ※ 우울감 등 말하기 어려운 고민이 있거나 주변에 이런 어려움을 겪는 가족·지인이 있을 경우 자살 예방 핫라인 ☎1577-0199, 희망의 전화 ☎129, 생명의 전화 ☎1588-9191, 청소년 전화 ☎1388 등에서 24시간 전문가의 상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