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서 'Life Goes On' 첫 공개



가요

    BTS,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서 'Life Goes On' 첫 공개

    (사진=Dick Clark Productions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BTS)이 오는 11월 22일(이하 현지시간) 열리는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American Music Awards, AMAs)에서 새 앨범 'BE(Deluxe Edition)' 타이틀곡 '라이프 고즈 온'(Life Goes On) 무대를 처음 공개한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지난 30일 공식 SNS를 통해 "방탄소년단이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에서 새 앨범의 타이틀곡 무대를 처음 선보이고, 히트곡 '다이너마이트'(Dynamite) 공연도 갖는다"고 밝혔다.

    BE(Deluxe Edition)는 오는 11월 20일 전 세계 동시 발매된다. 일곱 맴버는 음악은 물론이고 콘셉트와 구성, 디자인, 뮤직비디오 등 앨범 제작 과정 전반에 적극 참여했다.

    방탄소년단은 2020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 2개 부문에 이름을 올린 상태다. '팝/록(Pop/Rock)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Favorite Duo/Group)'과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Favorite Social Artist)' 부문이다.

    방탄소년단은 지난 2018년 이 시상식에서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 상을 받은 후 올해까지 3년 연속 후보로 지명됐다. 지난해에는 '올해의 투어상', '페이보릿 소셜 아티스트상', '팝/록 장르 페이보릿 듀오/그룹' 3개 부문에서 수상했다.

    아메리칸 뮤직 어워드는 미국 방송사 ABC가 한 해 동안 가장 인기 있는 가수에게 상을 주는 시상식이다. 그래미 어워드, 빌보드 뮤직 어워드와 함께 미국의 3대 음악 시상식으로 꼽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