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11번가, HMR 시장 진출…즉석밥 '갓반' 론칭



생활경제

    11번가, HMR 시장 진출…즉석밥 '갓반' 론칭

    가마솥에서 '갓 지은', 'god밥'(최고의 밥)… HMR 시장 확대 트렌드 겨냥
    출시 기념 29일 오후 3시 3천원(6개입)에 선착순 할인판매

    11번가가 지역농가,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한 즉석밥 ‘갓반’을 출시했다. 모델이 ‘갓반’을 소개하고 있다.(사진=11번가 제공)

     

    '커머스포털' 11번가가 HMR 시장에 본격 진출한다. 11번가는 지역농가, 제조사와 함께 공동기획한 즉석밥 '갓반'을 출시했다고 29일 밝혔다.

    11번가 '갓반'은 11번가 MD가 직접 지역 쌀 생산농가, 제조업체와 협업해 기획한 11번가 단독상품으로, 유통 마진을 줄인 합리적 가격에 대형 브랜드사 제품 못지않은 우수한 품질이 특징이다. 출시가격은 '210g x 24개입'에 2만980원으로, 오늘(29일) 오후 3시 '타임딜'을 통해 출시 기념 할인판매를 진행한다. '210g x 6개입' 세트를 3천원에 선착순 1천개 한정판매한다.

    경기 김포 쌀을 생산하는 지역농가 '김포금쌀네트워크(농촌융복합산업)'와 즉석식품 제조 노하우를 가진 제조업체인 '시아스'와 협업했고 업체 선정부터 제품 개발, 패키지 디자인, 마케팅 전 과정에 11번가 MD가 직접 참여했다.

    11번가 조경주 가공식품 MD는 "코로나19로 인해 가정간편식 시장이 커지면서, 최근 고객들이 가장 많이 찾고 필요로 하는 품목이면서 향후 성장잠재력이 큰 시장으로 '즉석밥'을 선정했다"며 "이미 대형 브랜드사 제품들이 포진하고 있는 즉석밥 시장에서 후발주자로 뛰어든 만큼, 가격과 품질 모두 경쟁력을 높일 수 있도록 업체 선정과 제품 개발 전 과정에 심혈을 기울였다"고 설명했다.

    11번가는 갓반 출시를 기념해 11월 '십일절 페스티벌'에도 특가 행사를 마련하며, 앞으로도 다양한 프로모션을 통해 고객들에게 추가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NOCUTBIZ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