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5억 뷰 돌파…억대 뷰 뮤비만 26편



가요

    방탄소년단 '다이너마이트' MV 5억 뷰 돌파…억대 뷰 뮤비만 26편

    11월 발매 예정인 새 앨범 '비' 콘셉트 사진도 공개

    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일 오전 기준 5억 회를 넘겼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의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 유튜브 조회수가 20일 오전 기준 5억 회를 넘겼다.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그룹 방탄소년단(BTS)의 영어 싱글 '다이너마이트'(Dynamite) 뮤직비디오가 유튜브 조회수 5억 회를 넘겼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오늘(20일) 오전 9시 6분쯤 유튜브 조회수 5억 건을 돌파했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또 한 편의 5억 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억 단위 조회수 뮤직비디오는 총 26편이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8월 21일 발표한 '다이너마이트'는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고자 하는 곡으로, 밝고 신나는 디스코 팝이다.

    같은 날 동시 공개된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 복고풍 콘셉트 소품과 의상이 돋보인다. 공개 직후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긴 '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는 24시간 만에 조회수가 1억 100만 회를 기록해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공인받았다.

    '다이너마이트'는 8월 30일자 미국 빌보드 메인 싱글 차트 '핫 100'에 1위로 데뷔한 이래, 1위-2위-2위-1위-2위-2위-5위로 8주째 톱5를 지키고 있다.

    같은 날 방탄소년단은 새 앨범 '비-디럭스 에디션'(BE-Deluxe Edition) 첫 콘셉트 사진을 공개했다. 사진 속 방탄소년단은 피아노, 마이크 등이 놓인 방에 모여 편하게 음악 파티를 즐기는 모습이다. 본인을 잘 표현할 수 있는 홈웨어에 재킷, 모자, 보타이 등 악기 연주자 같은 느낌을 더했다.

    방탄소년단의 새 앨범 '비'는 11월 20일 오후 2시 전 세계에 동시 공개된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방탄소년단이 이번 앨범 음악뿐 아니라 콘셉트, 구성, 디자인 등 전반적인 제작에 적극적으로 참여했다고 전했다.

    20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게시된 방탄소년단 '비' 콘셉트 사진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20일 방탄소년단 공식 SNS에 게시된 방탄소년단 '비' 콘셉트 사진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