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환불원정대, 이효리 손길 거친 강렬한 무대 의상



방송

    환불원정대, 이효리 손길 거친 강렬한 무대 의상

    사진=MBC 제공

     

    엄정화 이효리 제시 화사로 꾸려진 프로젝트 그룹 환불원정대가 무대 의상 콘텝트를 공개했다.

    이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17일 "환불원정대 리더 천옥(이효리)이 각 멤버들 의상을 골라 스타일링이 필요 없는 완벽한 비주얼을 완성시켰다"고 전했다.

    이날 저녁 6시 30분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에서는 데뷔 무대를 앞두고 무대 의상 토론회를 마련한 환불원정대 멤버들과 신박기획 모습이 공개된다.

    제작진은 "프로듀서 지미유(유재석)는 특별히 유학파 스타일리스트를 현장에 초청했다"며 "그는 환불원정대 스타일링 조언을 위해 직접 오리고 붙여 만든 핸드메이드 PT 자료까지 준비해 당당히 멤버들 앞에 등장했는데, 그 실체를 본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냈다.

    이어 "그 PT를 본 지미유는 친분이 있는 기획사 대표 말을 떠올리면서 각 멤버들 의상을 바꿔 입어보면 어떨지 제안했다"며 "특히 스타일 아이콘인 리더 천옥이 매의 눈썰미로 각 멤버들에게 어울릴 의상을 골랐다"고 덧붙였다.

    실제로 이날 미리 공개된 사진 속 환불원정대 멤버들은 강렬한 무대 의상을 완벽하게 소화한 모습이다.

    제작진은 "멤버들은 지미유가 준비한 실제 걸그룹 의상까지 소화하며 귀엽고 발랄한 데뷔곡 '돈 터치 미'(DON'T TOUCH ME) 무대도 선보일 예정"이라고 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