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BTS '다이너마이트' MV 1억뷰 돌파…유튜브 24시간 신기록

BTS '다이너마이트' MV 1억뷰 돌파…유튜브 24시간 신기록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조회수 기록…24시간 최다 조회수 공식 확인
스포티파이 '글로벌 톱 50' 정상 소식까지 '겹경사'…한국 최초

(사진=빅히트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방탄소년단이 역대 전 세계 유튜브 뮤직비디오 '24시간 최다 조회수' 신기록을 세웠다.

유튜브 측은 23일 방탄소년단의 디지털 싱글 'Dynamite'(다이너마이트) 뮤직비디오가 공개 24시간 만에 1억 110만 조회수를 기록했다고 밝혔다. 이는 유튜브 뮤직비디오 사상 24시간 최다 조회수로, 방탄소년단의 신기록 달성이 공식 확인된 것이다.

앞서 'Dynamite' 뮤직비디오는 공개 시점에 동시 접속자 수 300만 명을 넘기며 역대 최고 유튜브 프리미어 뮤직비디오 시청 기록도 달성했다.

'Dynamite'는 22일(오전 8시까지 기준) 세계 104개 국가 및 지역의 아이튠즈 '톱 송' 차트에서 1위를 차지했다. 뿐만 아니라 세계 최대 음악 스트리밍 업체인 스포티파이가 발표한 최신 차트(8월 21일 자)에서도 한국 가수로는 처음 '글로벌 톱 50' 정상에 올랐다.

방탄소년단의 'Dynamite' 뮤직비디오는 활기차고 싱그러운 분위기로, 다채로운 색감을 활용한 배경과 레트로 콘셉트의 소품 및 멤버들의 의상, 헤어스타일 등이 눈길을 모은다. 군무를 비롯해 즉흥 안무, 솔로 퍼포먼스 등도 만날 수 있다.

방탄소년단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 시기에 활력과 희망의 메시지를 전파하기 위해 'Dynamite'를 발표했다.

0

0

전체 댓글 75

새로고침
  • NAVERkidohoo2021-07-14 02:17:04신고

    추천0비추천0

    수원삼성블루윙즈축구단 김건희선수는 도이치모터스 계열회사인 브리티시오토의 랜드로버차량을 구입하여 운전중 차량인수후 20분도 안되어 서울외곽순환고속도로를 달리던중 엔진이 꺼져 차량이 멈춰버렸는데 1년이 지나도 아직도 교환이나 환불도 안해주고 있다. 그런데도 유니폼에는 도이치모터스를 달고 뛰고 있으니 심정이 오죽하겠나? 누구는 주가조작으로 .....

  • NAVER까미2021-07-02 10:51:06신고

    추천2비추천0

    대변인 장모 부인 전부 사회적으로 쓸만한 인간은 하나도없구나
    그래가지고 민주 정의 공정을 찾아야 알아준 사람음 니 자신뿐이다

  • NAVER의리도없는새끼2021-06-28 17:36:24신고

    추천4비추천1

    노컷뉴스에 진짜 기자가 있었네?
    김구연 기자 기사 잘 봤습니다.

더보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