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독립예술영화 통합예매사이트 '인디앤아트', 15일 오픈



영화

    독립예술영화 통합예매사이트 '인디앤아트', 15일 오픈

    (사진=영화진흥위원회 제공) 확대이미지

     

    영화진흥위원회가 전국 독립예술영화 전용관과 함께 오는 15일 독립예술영화 통합예매사이트 '인디앤아트'를 오픈한다.

    '인디앤아트'는 독립예술영화를 쉽고 빠르게 예매할 수 있는 플랫폼으로, 기존 온라인 예매 시 발생했던 예매 수수료가 부과되지 않는다. 또한 빠른 예매 기능을 통한 좌석 지정과 모바일 티켓 입장 등 편리한 관람 환경을 제공한다.

    '인디앤아트'에서는 현재 상영 중인 독립예술영화 정보뿐 아니라, 특별 기획전 및 관객과의 대화(GV), 전용관에서 개최하는 영화제, 이벤트 등 다채로운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여기에 관객 평점 및 후기를 통해 영화의 감동을 함께 나눌 수 있는 무비로그 기능을 제공해 지역별 특색 있는 독립예술영화 전용관 정보를 한눈에 알아볼 수 있다.

    현재 '인디앤아트'에 참여하는 독립예술영화 전용관은 광주독립영화관, 판타스틱큐브, 오오극장, 동성아트홀, 인천미림극장, 전주디지털독립영화관, 씨네아트리좀, 인디플러스 포항, 안동중앙시네마 등 9개 극장이다.

    영화진흥위원회는 "올해 안으로 더욱 많은 전용관의 참여를 통해 풍요로운 플랫폼으로 만들어 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인디앤아트'는 오는 15일부터 PC와 모바일 웹을 통해 이용할 수 있으며, 22일부터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을 통해서도 만날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