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보미·이완, 에반 오늘 각각 결혼



연예가 화제

    이보미·이완, 에반 오늘 각각 결혼

    이완, 이보미 커플 (사진=세인트지지오티 제공)

     

    배우 이완(김형수·35)과 프로골퍼 이보미(31) 커플과 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유호석·35)이 28일 각각 결혼식을 올린다.

    먼저 이완·이보미 커플은 이날 오후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다.

    두 사람은 지난해 성당에서 만나 인연을 맺은 뒤 연인 사이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다.

    이완의 소속사인 스토리제이컴퍼니는 지난 9월 "두 사람이 서로를 향한 믿음과 신뢰를 쌓아온 끝에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사랑의 결실을 맺게 됐다"면서 "새로운 인생의 출발점에 선 두 사람의 앞날에 따뜻한 축하를 보내주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결혼을 앞두고 이보미는 자신의 SNS를 통해 웨딩화보와 브라이덜 샤워 사진 등을 공개했다.

    특히 이완은 이보미의 브라이덜 샤워 현장에 진심이 담긴 영상 편지를 보내 이보미 친구들의 부러움을 샀다.

    골프선수 최나연은 지난 26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나연이즈백'에 '그녀들의 베트남 마지막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며 이 같은 내용을 전했다.

    영상 속 이보미의 절친들은 깜짝 브라이덜 샤워를 준비했고, 이 과정에서 이완의 영상편지가 등장했다.

    이완은 영상편지를 통해 "올해 정말 수고 많았고 내년에는 남자친구가 아닌 남편으로서 노력하고 도와줄게"라고 말하며 이보미에 대한 애정을 드러냈다.

    프로골퍼인 이보미는 지난 2007년 KLPGA에서 데뷔, 이후 2009 KLPGA 투어 넵스 마스터피스, 2010 KLPGA 투어 대우증권 클래식, 2012 JLPGA 투어 요코하마 타이어 PRGR 레이디스, 2015 제25회 골프5 레이디스 프로골프 토너먼트 등 다수 대회에서 우승했다.

    배우 이완은 지난 2003년 드라마 '천국의 계단'에서 신현준의 아역으로 데뷔한 후 '백설공주', '작은 아씨들', '천국의 나무', '태양을 삼켜라' 등에 출연했다. 이완은 배우 김태희의 동생이기도 하다.

    (사진=아이오케이컴퍼니 TN엔터사업부 제공)

     

    그룹 클릭비 출신 가수 에반도 이날 서울 모처에서 결혼식을 진행한다. 신부는 7살 연하의 비연예인이며, 예식은 비연예인인 신부를 배려해 모두 비공개로 진행된다.

    에반의 예비신부는 캐나다에서 회화를 전공하고 현재 대학원 교육과정에 있다고 알려졌다. 두 사람은 2년 전 지인의 소개로 처음 만난 후 1년 간 진지한 만남 끝에 부부의 연을 맺게 됐다.

    에반은 지난달 소속사를 통해 "제 인생에서 정말 중요한 결정을 하게 되었다. 과분하게 좋은 배필을 맞이하게 되어 하루하루 감사하고 벅차게 행복하다"며 "축하해주시는 모든 분들께 감사 인사드리며 결혼 후에도 좋은 음악으로 꾸준히 찾아뵙겠다"고 결혼 소감을 전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