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김희철X이수근 '우주 쪼꼬미', '하얀 겨울' 발표…있지 MV 출연



가요

    김희철X이수근 '우주 쪼꼬미', '하얀 겨울' 발표…있지 MV 출연

    (사진=SM엔터테인먼트 제공)

     

    슈퍼주니어 김희철과 방송인 이수근이 뭉친 프로젝트 그룹 '우주 쪼꼬미'의 노래 '하얀 겨울'(White Winter) 음원과 뮤직비디오가 오늘(15일) 오후 6시 각 음원 사이트를 통해 베일을 벗는다.

    '하얀 겨울'은 90년대 감성을 자극하는 동명의 캐럴 '하얀 겨울'을 리메이크한 노래다. 일렉 피아노와 올드스쿨 일렉 기타 연주를 활용해 원곡을 따뜻한 재즈 느낌으로 재해석해 크리스마스의 분위기를 살렸다.

    뮤직비디오는 레드벨벳의 '환생’, 박재정XNCT 마크의 '레모네이드 러브', 셀럽파이브의 ‘셀럽파이브'(셀럽이 되고 싶어), 김희철의 '옛날 사람'(Old Movie) 등 다수의 작품을 연출한 슈퍼주니어 신동이 연출했으며, 신예 걸그룹 있지가 촬영에 임한 것으로 알려져 기대를 모은다.

    한편 '우주 쪼꼬미'의 곡인 '하얀겨울'은 SM엔터테인먼트의 디지털 음원 공개 채널 '스테이션 엑스'의 첫 프로젝트 '포 러브스 포 윈터'(4 LOVEs for Winter)를 통해 만들어진 세 번째 곡이기도 하다.

    앞서 이 프로젝트를 통해 유니세프와 컬래버레이션한 '디스 이즈 유어 데이'(This is Your Day), NCT U가 참여한 '커밍 홈'(Coming Home)이 공개됐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