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와이스 나연 스토킹 피해 우려…JYP "법적 조치·경호"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가 화제

    트와이스 나연 스토킹 피해 우려…JYP "법적 조치·경호"

    뉴스듣기

    트와이스 나연(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최근 한 외국인 남성이 그룹 트와이스 멤버 나연을 스토킹하는 듯한 내용이 담긴 게시물이 유포돼 팬들의 우려가 커지자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이하 JYP)가 입장을 밝혔다.

    JYP는 9일 트와이스 펜페이지에 입장문을 게재해 "최근 SNS 및 커뮤니티 등을 통해 알려진 스토킹으로 추정되는 발언 및 사안에 대해 내용을 정확히 인지하고 있다"면서 "가용한 모든 법적 조치를 요청 중인 가운데 해당 아티스트에 대한 경호 조치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어 "본 사안에 관련된 사항에 대해 팬 분들의 적극적인 제보를 부탁드리며 소속사로서 아티스트의 안전 확보를 위한 최선의 조치를 기울이도록 하겠다"고 덧붙였다.

    JYP는 하루 전 트와이스의 또 다른 멤버 지효가 부상을 입었다는 내용을 담은 입장문을 내기도 했다.

    트와이스 지효(사진=박종민 기자/자료사진)
    입장문을 통해 JYP는 "지효가 김포국제공항 입국 중 무질서하고 과도한 사진 촬영으로 넘어져 부상을 입었다"며 "안전과 관련된 모든 문제는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팬 여러분들 및 일반 분들과의 안전과도 직결되는 사항이니 공식석상에서는 반드시 질서를 지켜주시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아울러 "나아가 비공식 스케줄을 따라다니는 등의 금지 행위를 자제해주시길 바란다"며 "법적으로 문제시되는 사례에 대한 법적 조치를 상시 검토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더 클릭!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