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비쇼 M
지상파DMB U1미디어가 24일부터 영화정보프로그램인 무비쇼M을 매일매일 생방송 편성하여 시청자들에게 맞춤형 영화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U1미디어(대표이사: 조순용)는 11월 24일부터 매일 오전 10시부터 12시까지 2시간동안 생방송 되는 영화 전문 프로그램 무비쇼M을 방송하고 있으며, 요일별로 차별화된 포맷으로 영화와 관련된 뒷 이이야와 감독 및 배우들에 대한 분석, 박스오피스 순위, 재미있는 랭킹을 소개한다고 밝혔다.
먼저 월요일은 ''''감독열전'''' 시간으로 시나리오 작가가 출연해 작가의 냉철하고 깊이 있는 시선으로 한 명의 감독을 철저히 분석하고, 화요일 ''''영화를 말하다''''에서는 필름2.0의 이시우 기자가 그날 선정한 영화를 기자의 시선으로 분석하고, 그 영화와 관련된 뒷 담화를 나눠보는 시간이다.
또한 수요일과 목요일에는 무비쇼 M의 진행자인 U1미디어의 간판 이은비 아나운서가 직접 선택한 영화를 소개하고, 금주 박스오피스 순위, 그리고 영화와 관련된 다양하고 재밌는 랭킹등을 알아본다. 마지막 금요일 ''''신나는 영화''''코너에서는 영화전문기자 조원희씨가 금주 개봉예정작들을 소개하며 재밌는 충무로 소식을 시청자들에게 제공함으로써 새로운 영화세상을 보여주고자 한다.
무비쇼 M을 연출하는 김주만PD는 ''''데일리방송이라는 부담감은 있지만 시청자들이 매일 오전 2시간을 영화의 향기 속에 푹 빠질 중독성 있는 영화전문 프로그램을 제작하겠다며'''' 포부를 밝혔다.
무비쇼 M에 관한 자세한 정보나 시청자 의견을 게시하고 싶은 시청자는 U1미디어 홈페이지 (www.u1media.com)을 통해 누구나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