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추석 연휴 '그알'·'배틀트립' 결방…대체 프로그램은?



방송

    추석 연휴 '그알'·'배틀트립' 결방…대체 프로그램은?

    SBS 추석 특집 프로그램 '신동엽 VS 김상중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 (사진=SBS 제공)

     

    추석 연휴로 안방을 책임지던 주말 저녁 대표 프로그램이 14일 대거 결방하고 특선 영화 및 특집 프로그램이 시청자들을 찾는다.

    이날 KBS 2TV에서는 대표 여행 프로그램인 '배틀트립'이 결방되고 추석 특선 영화 '뺑반'을 선보인다. '뺑반'은 나쁜 놈을 반드시 잡겠다는 일념으로 고군분투를 이어가는 특수 조직 뺑소니 전담반의 차릿한 추격을 그린 범죄오락액션 영화다.

    속도와 선을 넘은 비양심적 범죄인 뺑소니 사건에 대한 공분과 공감대를 자극하며 개성 강한 캐릭터의 매력과 예측 불허의 전개, 그리고 속도감 넘치는 짜릿한 카 액션이 결합됐다.

    SBS는 시사 다큐 프로그램인 '그것이 알고싶다'를 결방한다. 대신 '그것이 알고싶다'의 대표 MC 김상중과 신동엽이 출연하는 추석 특집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는 술과 담배에 대한 진실을 심도있게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또 오후 11시 20분부터 SBS 추석특집 '신동엽 VS 김상중 - 술이 더 해로운가, 담배가 더 해로운가'를 선보인다. 신동엽과 김상중이 술과 담배에 대해 심도있게 파헤치는 예능 프로그램이다.

    우리가 미처 몰랐던 술과 담배에 대한 진실, 그리고 건강에 대한 최신 정보들을 시청자들에게 공개한다.

    특히 프로그램은 술과 담배를 하면서도 100세를 넘긴 장수 노인을 찾아 나선다. 하루 소주 2병을 마시는 애주가 할아버지와 이틀에 담배 두 갑을 피우는 애연가 할아버지의 대결과 두 어르신의 건강 등을 분석, 충격적인 결과를 전한다.

    JTBC는 토요일 대표 예능 '아는 형님'을 결방하고 특선 영화 '안시성'을 방영한다. 지난 2018년 개봉한 안시성은 고구려 안시성 성주 양만춘이 당태종이 이끄는 대군의 침략에 맞서 싸워 승리를 얻어낸 88일간의 '안시성 전투'를 그렸다.

    OCN은 웹툰 원작 드라마틱 시네마 '타인은 지옥이다'를 결방하고 손예진과 현빈 주연의 범죄 영화 '협상'을 방영한다. 태국에서 최악의 인질극을 벌인 인질범과 협상가 사이의 치열한 협상의 내용을 담았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