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日 스타디움 투어 성료…21만 관객 동원



가요

    방탄소년단 日 스타디움 투어 성료…21만 관객 동원

    시즈오카 공연

     

    시즈오카 공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일본 스타디움 투어를 마무리했다.

    방탄소년단은 13~14일 일본 시즈오카 스타디움 에코파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 재팬 에디션'(LOVE YOURSELF: SPEAK YOURSELF - JAPAN EDITION)을 개쵀했다.

    이번 공연에서 방탄소년단은 '디오니소스'(Dionysus)로 포문을 연 뒤 '낫 투데이'(Not Today), '인털루드 : 윙스'(Interlude : Wings), '쩔어' 등 대표곡 무대를 이어갔다. 솔로곡과 유닛곡, 일곱 멤버의 하모니가 돋보이는 무대도 선보였다.

    또, 지난 3일 발매한 일본 10번째 싱글 '라이츠/보이 위드 러브'(Lights/Boy With Luv)의 수록곡 '보이 위드 러브' 일본어 버전을 처음으로 선보여 관객의 이목을 끌었다.

    소속사 빅히트엔터테인먼트는 "객석을 가득 채운 팬들은 큰 함성과 '떼창'으로 방탄소년단의 무대를 함께 즐겼다"고 분위기를 전했다. 또, "공연 둘째 날인 14일에는 일본 전역 277개 영화관에서 '라이브 뷰잉'(Live Viewing) 생중계가 함께 진행됐다"고 설명했다.

    오사카 공연

     

    오사카 공연

     

    오사카 공연

     

    이로써 지난 6~7일 같은 타이틀을 내걸고 오사카 얀마 스타디움 나가이에서 팬들과 만난 방탄소년단은 2개 도시에서 4회에 걸쳐 진행한 일본 스타디움 투어로 21만여 명의 관객을 동원했다.

    북남미, 유럽에 이어 일본 스타디움 투어를 끝마친 방탄소년단은 "응원해준 '아미'(ARMY, 팬덤명)에게 감사 드린다. '아미'와 함께하는 시간들이 우리에겐 최고의 순간이다. 우리의 공연을 함께 즐겨준 여러분이 있어 너무 행복하다. 함께한 이 순간을 잊지 못할 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한편, 방탄소년단은 오는 10월 11일(현지시간) 사우디아라비아에서 '러브 유어셀프 : 스피크 유어셀프' 투어를 개최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