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단독] 안예은 '학교폭력 가해자' 지목 네티즌 고소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연예가 화제

    [단독] 안예은 '학교폭력 가해자' 지목 네티즌 고소

    뉴스듣기

    (사진=가수 안예은 SNS 캡처)
    가수 안예은이 최근 자신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주장한 네티즌을 명예훼손으로 고소했다.

    서울 마포경찰서는 "최근 안예은 측이 자신을 '학교폭력 가해자'라고 지목한 네티즌에 대해 정보통신망법상 명예훼손 혐의로 고소장을 접수했다"고 20일 밝혔다.

    경찰에 따르면, 안예은을 학교 폭력 가해자라고 말한 네티즌이 특정됐고, 현재 고소인 조사까지 이뤄진 것으로 전해졌다.

    앞서 지난달 한 네티즌은 안예은에 대한 폭로 글을 작성했다. 이 네티즌은 안예은이 학교에 재학 당시 자신에 대한 불미스러운 소문을 퍼트렸고 결국 전학을 갈 수밖에 없었다고 썼다.

    이에 안예은은 당시 SNS를 통해 정중하게 입장을 밝혔다.

    안예은은 "저도 왕따피해 경험이 여러번 있기 때문에 '가해자는 기억하지 못한다'는 말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다"면서 "연락이 닿는 동창들에게 물어보았지만 소문 자체가 없었다는 대답들이 전부"라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어떤 이익을 취하려고 이런 이야기를 했다고는 전혀 생각하지 않는다"면서 "많은 증언들이 있었고, 당사자의 기억이 제일 크고 모두가 믿어야 하는 이야기라고 생각하는 것은 당연하나 제가 하루종일 확인한 사실은 달랐기 때문이 입장 표명을 할 수밖에 없는 점 죄송하다"고 전했다.

    소속사 또한 "이같은 주장이 거짓임을 명백히 확인했다"면서 법적 절차를 예고했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