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BTS 부산팬미팅, 암표 막으려 확인 철저히 했다"



가요

    "BTS 부산팬미팅, 암표 막으려 확인 철저히 했다"

    방탄소년단 부산 팬미팅(사진=연합뉴스)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BTS)이 부산에서 팬미팅을 연 가운데 일부 관객이 입장 거부 문제로 주최 측과 마찰을 빚었다.

    방탄소년단은 15~16일 부산 아시아드 보조경기장에서 팬미팅 '제 5회 머스터 매직샵'(BTS 5TH MUSTER MAGIC SHOP)을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방탄소년단 공식 팬클럽 '아미'(ARMY) 5기를 대상으로 진행됐는데, 1, 2차 공연 모두 입장 과정에서 일부 관객과 주최 측 간의 마찰이 있었다.

    주최 측은 암표를 막기 위해 티켓을 예매한 사람과 입장하는 사람이 다르거나 티켓만 있고 본인 확인이 가능한 신분증이 없는 사람들의 입장을 철저히 제한했는데, 이에 입장을 하지 못하게 된 이들이 불만의 목소리를 낸 것이다.

    이와 관련해 방탄소년단의 소속사 빅히트 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16일 노컷뉴스에 "양도 받은 티켓 및 본인 확인이 불가능한 티켓에서 대해서는 그 어떤 경우에도 입장이 불가능했다"고 설명했다.

    또한 소속사 관계자는 "지정 예매처, 팬카페, SNS, 문자 등을 통해 사전에 안내를 했던 부분"이라면서 "본인 확인을 위한 신분증 검사를 철저히 했다"고 거듭 강조했다.

    한편, 이번 팬미팅은 양일간 총 관객수 4만 4천여 명 규모로 열렸다. 방탄소년단은 오는 6월 22~23일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팬미팅을 이어간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