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탑, ''빅뱅'' 컴백 무대 무사히 끝내…"2집 활동에 매진"



연예 일반

    탑, ''빅뱅'' 컴백 무대 무사히 끝내…"2집 활동에 매진"

    • 2008-11-08 16:28

    MBC ''쇼! 음악중심'' 무대서 2집 타이틀곡 ''붉은 노을'' 등 선보여

     

    ''자살기도설''로 팬들을 깜짝 놀라게 했던 그룹 ''빅뱅''의 멤버 탑(21)이 멤버들과 함께 8일 오후 MBC 음악 프로그램 ''쇼!음악중심'' 무대를 무사히 소화했다.

    탑을 포함한 ''빅뱅''은 경기도 일산 MBC드림센터에서 생방송으로 진행된 ''''쇼! 음악중심'''' 무대에서 정규 2집 타이틀곡 ''붉은 노을''을 비롯, ''''리멤버'''' ''''인트로'''' 등 3곡을 선사했다.

    탑은 노래를 부르며 파워풀한 눈빛으로 랩을 소화하는 등 평소와 다름 없는 모습을 보여줬다. 무대에서는 ''앞으로의 계획을 말해달라''는 MC 솔비의 질문에 "2집 활동에 매진하겠다"고 짧막하게 답하기도 했다.[BestNocut_L]

    탑은 지난 5일 갑작스럽게 서울의 한 대학병원에 입원해 주변의 걱정을 샀다. 이와 관련 일부에서는 탑이 우울증 약을 과다 복용해 자살기도를 했다는 주장이 제기돼 충격을 안겼다. 또 소속사와 병원 측의 납득하기 힘든 대처로 이같은 논란을 키웠다.

    입원 하루만인 6일 퇴원한 탑은 바로 연습에 복귀, 이날 무대를 준비해 왔다. 9일에는 ''2008 사랑 나눔 콘서트'' 무대에 설 예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