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양현석 측 "초대 받은 자리, 유흥업소 여성 부른 사실 없다"



연예가 화제

    양현석 측 "초대 받은 자리, 유흥업소 여성 부른 사실 없다"

    성접대 의혹 재차 부인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사진=YG 제공)

     

    YG엔터테인먼트(이하 YG)가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를 둘러싼 성접대 의혹을 재차 부인했다.

    YG는 30일 노컷뉴스에 "초대받아 간 자리일 뿐, 유흥업소 여성을 부른 사실이 절대 없다"고 추가 입장을 밝혔다. 이어 "사실이 아닌 추측성 보도가 확대·왜곡 재생산되지 않도록 살펴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린다"고 당부했다.

    앞서 MBC 보도 프로그램 '스트레이트'는 지난 27일 YG 양현석 대표 프로듀서가 2014년 7월 말레이시아인 조 로우를 비롯한 동남아시아 재력가 2명에게 성접대를 했다는 한 제보자의 주장을 토대로 한 방송을 내보냈다.

    당시 양 대표 프로듀서가 서울 강남의 한 고급 한정식 식당에서 재력가들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식당에는 YG 측과 친분이 깊은 유명 유흥업소에서 투입한 여성 10여명이 있었으며, 이후 강남 클럽에서의 술자리가 사실상 성접대로 이어졌다는 게 제보 내용이라고 '스트레이트' 측은 전했다.

    이에 대해 YG는 "전혀 사실이 아니다. 지인에게 초대 받아 동석한 사실은 있지만 어떤 형식의 접대도 한 적이 없다"고 의혹을 부인한 바 있다.

    양 대표 프로듀서와 동남아시아 재력가들이 있었던 자리에 함께 있었던 것으로 알려진 가수 싸이도 이번 의혹과 관련해 직접 입을 열었다.

    싸이는 29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려 "조 로우와 일행들이 아시아 일정 중 한국에 방문했을 때 그들의 초대를 받아 저와 양현석 형이 참석했다"며 "초대된 다른 사람들과 함께 식사를 하고 술을 함께한 후 저와 양현석 형은 먼저 자리를 일어났다"고 주장했다.

    이런 가운데 같은 날 KBS는 YG의 사업 관계자 한 사람이 최근 당시 양 대표 프로듀서 측이 자리에 유흥업소 여성들을 부른 것이 사실이며 한 군데가 아니라 여러 군데 유흥업소 여성들이 불려 나왔다고 밝힌 사실이 확인됐다고 보도했다.

    이와 관련해 YG가 추가 입장을 내고 "초대받아 간 자리일 뿐, 유흥업소 여성을 부른 사실이 절대 없다"고 보도 내용을 정면으로 반박해 관심이 쏠린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