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전세계 이용자 2억명 모바일방송 '비고라이브', 라이브방송 크리에이터 선발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부산

    전세계 이용자 2억명 모바일방송 '비고라이브', 라이브방송 크리에이터 선발

    뉴스듣기

    2019 부산콘텐츠마켓 뉴미디어 체험관에는 비고라이브 오디션외에도, 100m규모의 미디어아트와 슈기,허팝,소프등 스타 크리에이터가 출연하는 CJ의 다이아페스티벌 홍보관, 인기 웹툰 조의 영역을 VR로 만나볼 수 있는 VR+AR체험존등 다양한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본 오디션은 5월 19일까지 온라인으로도 접수할 수도 있으며, 보컬, 댄스, 랩등의 음악분야와 그 외 토크나 예능 같은 일반분야로 나눠서 진행한다. 자세한건 카카오 오픈채팅 ‘비고라이브 오디션’에서 문의 가능하다.

    또 비고라이브의 전 세계 상위권에 동시 송출되는 글로벌 탑 음악 채널, ‘뮤직 라이브 하우스’에서 오디션 방송을 동시에 진행 할 예정이다.


    비고라이브 코리아의 공식에이전시인 ㈜케미캐스트는 비고라이브가 가진 클린한 방송정책과 전 세계 사람들이 동시에 참여하는 가능성 높은 시장은, 기존의 음악과 연기를 준비하는 예능인 지망생들에게도 좋은 기회가 될 것 이라고 밝혔다.

    또한 기존의 대중문화 연예기획사와 중복 계약이 가능한 정책으로 아티스트들의 기회의 다양성을 확장하겠다고 밝혔다.

    이번 오디션은 부산을 시작으로 향후 서울과 타 지역에서 추가로 진행할 예정이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