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현장] 고개 숙인 승리 "부끄럽고 후회스럽고 죄송합니다"



가요

    [현장] 고개 숙인 승리 "부끄럽고 후회스럽고 죄송합니다"

    '버닝썬' 논란 속 콘서트 개최
    공연 앞서 고개 숙여 사과

    16일 승리 콘서트가 열린 서울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 경기장 앞에 승리 포토존이 마련돼 있다. (사진=김현식 기자)

     

    "실망을 안겨드려서 죄송합니다"

    그룹 빅뱅의 승리가 고개를 숙였다. 16일 오후 6시 서울 송파구 방이동 올림픽공원 SK올림픽핸드볼경기장에서 열린 단독 콘서트 현장에서다.

    이번 콘서트는 승리가 사내이사를 맡았던 서울 강남 소재 클럽 '버닝썬' 논란으로 뒤숭숭한 분위기 속 열렸다.

    이를 의식한 듯 승리는 공연에 앞서 무대에 올라 관객을 향해 고개를 숙이고 사과했다. '버닝썬' 논란에도 불구하고 공연장 안은 빈자리를 찾기 어려울 정도로 관객이 많았다.

    승리는 "많은 분들이 와주셨다. 감사하다. 공연을 시작하기 전에 최근 논란에 관해서 여러분들에게 말씀을 좀 드리고 시작할까 한다"며 "그렇지 않으면 공연 내내 보시는 여러분들도 불편하실 것 같아서 이런 자리를 제가 부탁드렸다"고 운을 뗐다.

    이어 "저를 너무나 사랑해주시는 분들에게 정말 너무나도 죄송한 마음을 가지고 있다. 실망과 걱정을 끼쳐드린 점,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번 진심으로 반성하고 사과드린다"고 말했다.

    승리는 "처음 논란이 있었을 때, 제가 좀 책임감 있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며 "공개적으로 언급했던 곳에서 논란이 불거졌음에도 불구하고 충분히 책임 있는 행동을 보여주지 못해 부끄럽고 후회스럽고 죄송스러운 마음이다. 이 모든 게 제 불찰 때문에 생긴 일인 것 같다"고 했다.

    이어 "유명인으로서 한마디 한마디에 깊고 신중하게 행동했어야 했는데 그러지 못했다. 겸손하지 못했던 모습이 부끄럽고 죄송하다"고 말하며 고개를 숙였다.

    (사진=김현식 기자)

     

    승리는 "작년 한해 팬 여러분들 즐겁게 해드리고 싶어 열심히 뛰어 다녔는데 결국 이런 일들로 또 한 번 실망을 안겨드려서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리고 싶다"고 거듭 사과했다.

    그러면서 "절 아껴주시는 팬들에게 너무나도 면목이 없다. 지금 다시 한번 죄송하다는 말씀 드린다. 두 번 다시는 이런 심려 끼치는 일 없도록 하겠다. 약속드린다"며 "실망을 안겨드려서 죄송하다"고 말하며 또 한번 고개를 숙였다.

    끝으로 승리는 "콘서트가 (군입대 전) 서울에서 마지막으로 열리는데 준비를 많이 했다"며 "공연만큼은 여러분들께서 신나게 즐겨주셨으면 정말 제가 준비한 보람이 있을 것 같다. 최선을 다해서 공연하겠다. 다시 한번 죄송하고 감사하다. 잘하겠다"고 말했다.

    승리는 관객을 향해 고개를 한 번 더 숙인 뒤 무대를 잠시 떠났다. 이에 팬들은 승리의 본명인 "이승현"을 외치며 그에게 지지를 보냈다. 다시 무대에 등장한 승리는 오프닝 무대로 빅뱅의 '뱅뱅뱅'을 불렀다.

    이번 콘서트는 17일 1회 더 열린다. 승리는 서울 공연을 마무리 한 뒤 싱가포르, 오사카, 자카르타 등지에서 콘서트를 열고 아시아 팬들과 만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