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참석 '그래미 어워드', 엠넷서 생중계



가요

    방탄소년단 참석 '그래미 어워드', 엠넷서 생중계

     

    음악 채널 엠넷이 11일 오전 9시 50분부터 '제 61회 그래미 어워드'를 독점 생중계 한다. 진행은 국내 최장수 팝DJ 배철수와 대중음악 평론가 임진모, 동시 통역가이자 팝 전문 MC인 태인영이 맡는다.

    1958년 시작된 '그래미 어워드'는 미국 레코드 예술 과학 아카데미(National Academy of Recording Arts & Science, 'NARAS')에서 주최하는 음반업계 최고 권위의 시상식이다. 엠넷은 2000년부터 매년 이 시상식을 생중계해왔다.

    올해 '그래미 어워드'에는 인기 보이그룹 방탄소년단이 한국 가수 최초로 시상자로 참석할 예정이라 눈길을 끈다. 방탄소년단은 역대 그래미 어워드 수상자인 알레시아 카라, 존 메이어, 메간 트레이너 등 세계적인 아티스트들과 함께 시상자로 나선다.

    한편 시상식 진행은 '그래미 어워드' 15관왕에 빛나는 싱어송라이터 앨리샤 키스가 맡는다. 켄드릭 라마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노래 등 8개 부문에 노미네이트되며 최다 후보에 올랐으며, 드레이크는 올해의 레코드, 올해의 앨범 등 7개 부문에서 수상을 노린다.

    무대를 펼치는 아티스트는 카밀라 카베요, 카디비, 숀 멘데스, 레이디 가가, 레드 핫 칠리 페퍼스, 포스트 말론, 두아 리파, 세인트 빈센트 등으로 알려졌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