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24시간이 모자라'는 일상 공개



방송

    '주말사용설명서' 장윤주, '24시간이 모자라'는 일상 공개

    (사진=CJ ENM 제공) 확대이미지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 톱모델 장윤주의 리얼한 주말 일상이 공개된다.

    14일 방송되는 tvN '주말사용설명서'에서는 장윤주이 실제 주말 일상이 공개돼 눈길을 끈다. 지난 주 방송된 라미란의 주말일상은 무성영화를 방불케 할 정도로 조용했던 반면, 장윤주는 '흥윤주'라는 별명처럼 에너지 넘치는 주말을 보냈다고.

    장윤주는 이날 방송에서 1인 방송에 매진하는 모습을 보였다. 딸 리사를 위한 사랑 가득한 유아식부터 톱모델의 몸매관리 건강식까지 워킹맘 4년 차 장윤주의 요리 노하우가 담긴 쿡방이 전개된다. 이어, 장윤주표 홈트레이닝 운동법과 모델 포스 넘치는 촬영현장도 공개된다.

    모델계의 대선배 장윤주를 만나기 위해 대한민국 대세 모델들이 총출동, 장윤주의 남다른 취미인 멘토링 현장과 그 실체가 밝혀져 풍성한 이야기를 전한다.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처음으로 함께 떠난 부산에서의 수상한 세계여행, 그 마지막 이야기도 만나볼 수 있다. 드라마 '미스터션샤인' 촬영 장소에서는 멤버들의 인생샷 대란이 펼쳐져 시선을 모은다. 이국적인 장관과 아찔한 높이로 모두를 깜짝 놀라게 한 부산 속 장가계, 부산의 떠오르는 핫플레이스 기장에 숨겨진 발리 등 이색적인 명소들이 끊임없는 볼거리를 선사한다. 또 김숙이 지인에게 직접 추천 받은 검증된 맛집에서 곰장어 먹방까지 펼쳐진다.

    '주말사용설명서'는 꿀 같은 주말을 그냥 보내고 싶지 않은 사람들을 위해 프로주말러 김숙, 라미란, 장윤주, 이세영이 뭉쳐 세상의 모든 핫플레이스와 신개념 놀거리를 소개하는 버라이어티 예능 프로그램이다. 매주 일요일 오후 6시 10분에 만나볼 수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