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MV, 유튜브 조회수 3억뷰 돌파



가요

    방탄소년단 '페이크 러브' MV, 유튜브 조회수 3억뷰 돌파

     

    그룹 방탄소년단의 '페이크 러브'(FAKE LOVE) 뮤직비디오가 조회수 3억뷰를 돌파했다.

    방탄소년단이 지난 5월 공개한 정규 3집 '러브 유어셀프 전 티어'(LOVE YOURSELF 轉 Tear)의 타이틀곡 '페이크 러브' 뮤직비디오는 1일 오후 6시 7분 유튜브에서 조회수 3억 건을 넘었다.

    '페이브 러브' 뮤직비디오는 운명인 줄 알았던 사랑이 거짓이었다는 것을 깨닫는 내용을 토대로 어두운 이별 감성을 다양한 방식으로 표현했다. 화려한 세트를 오가며 펼쳐지는 방탄소년단의 강렬한 퍼포먼스와 감각적이고 세련된 영상미가 색다른 볼거리를 제공한다.

    이로써 방탄소년단은 4억뷰를 넘은 'DNA와 '불타오르네'를 포함해 '쩔어', '피 땀 눈물', '마이크 드롭'(MIC Drop) 리믹스 버전에 이어 '페이크 러브'까지 총 6편의 3억뷰 돌파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게 됐다. 이는 한국 가수 최다 기록이다.

    이 외에도 방탄소년단은 '낫 투데이'(Not Today), '세이브 미'(Save ME), '상남자' 등 총 3편의 2억뷰 뮤직비디오와 '봄날', '데인저'(Danger), '아이 니드 유'(I NEED U), '호르몬 전쟁' 등 총 4편의 1억뷰 뮤직비디오를 보유하고 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