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미스터 선샤인' OST 첫 주자는 박효신

    뉴스듣기

    가수 박효신이 '미스터 선샤인' OST를 불렀다.

    6일 CJ E&M 측에 따르면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화려한 캐스팅으로 방송 전부터 화제를 모으고 있는 tvN 토일드라마 '미스터 션샤인'의 OST 첫 주자로 박효신이 나선다. 박효신이 OST 작업에 참여한 것은 2013년 KBS2 드라마 '미래의 선택' OST '잇츠 유(it's YOU)' 가창자로 나선 이후 약 5년 만이다.

    박효신이 부른 '미스터 선샤인' OST '그 날 (The Day)'은 거대한 벽을 허무는 순수한 열정의 심상에 대해 노래한 곡으로, 피아노와 오케스트라 사운드에 대규모 합창과 타악 앙상블의 리듬이 더해져 웅장한 분위기를 자아낸다. 박효신이 직접 작사 및 작곡에 참여했으며, 김이나와 정재일이 각각 작사와 작곡을 도왔다. '미스터 션샤인'을 집필한 김은숙 작가의 전작인 드라마 '도깨비'가 OST 흥행 신화를 썼던 만큼 이번 곡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다.

    '미스터 션샤인'은 신미양요(1871년) 때 군함에 승선해 미국에 떨어진 한 소년이 미국 군인 신분으로 자신을 버린 조국인 조선으로 돌아와 주둔하며 벌어지는 이야기를 그린 드라마다. '도깨비', '태양의 후예' 등을 통해 국내 최고의 스타 작가로 자리매김한 김은숙 작가의 신작이자 이병헌, 김태리, 유연석, 김민정, 변요한 등 화려한 배우 라인업으로 방송 전부터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다.

    박효신이 부른 '그 날'의 음원과 뮤직비디오는 오는 8일 정오 각종 온라닌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