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진아식당 3부작 완결판" 이진아, 정규 1집 발매

뉴스듣기


가요

    "진아식당 3부작 완결판" 이진아, 정규 1집 발매

    뉴스듣기

     

    싱어송라이터 이진아가 첫 번째 정규 음반이자 '진아식당 3부작'의 완결판인 '진아식당 풀코스(Full Course)'를 26일 발매한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런'을 포함해 총 13곡이 실렸다. EDM계열의 재즈힙합곡 '런'은 프로듀서 샘옥과 이진아가 함께 작곡한 곡으로 가수 겸 프로듀서 그레이의 보이스가 더해졌다.

    이밖에 '진아식당- 풀코스'에는 재즈, 힙합, 알앤비, EDM 등 다양한 장르의 곡들이 수록됐다.

    인기 작곡가 탁(TAK)과 작업한 '편하다는건 뭘까', '냠냠냠', 이른바 '안테나엔젤스'로 불리는 이진아, CHAI(이수정), 정승환, 권진아, 샘김이 함께 노랫말과 목소리를 담은 '우리, 시작', 앞서 공개돼 호평받은 '랜덤', '계단' 등이다.

    이진아는 앨범 발매에 앞서 25일 밤 9시 브이앱 생방송을 통해 라이브를 들려줄 예정이다.

    '진아식당- 풀코스, 세프는 바로 너'라는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는 안테나 식구들이 함께해 이진아의 정규 1집 발매에 힘을 싣는다.

    안테나 수장 유희열이 MC로 나서며 7월 클럽투어를 앞둔 페퍼톤스의 신재평-이장원, MBC라디오 DJ로 활약 중인 정승환, 한창 새 음반 작업 중에 있는 샘김 등이 출연한다.

    소속사는 "'다양한 음악으로 요리를 하는' 진아식당 콘셉트에 맞춰 메인 셰프인 이진아와 함께 일할 보조 셰프 자리를 두고 벌이는 본격 음악-요리 결합쇼로 이진아와 안테나 식구들의 라이브도 들을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진아는 7월 13~14일 양일간 서울 성수아트홀에서 정규 1집 발매를 기념하는 단독 콘서트 '그랜드오프닝-진아식당'을 개최한다.

    0

    0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