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지금 당장 떠나야 할 다낭 리조트 추천 Best 7



여행/레저

    지금 당장 떠나야 할 다낭 리조트 추천 Best 7

    • 2018-05-29 13:40
    다낭은 베트남 중부지역을 대표하는 도시이자 가장 핫한 휴양지 중 하나로 손꼽히는 곳이다.

    한 번 다녀온 이들도 또 다시 찾게 되는 매력적인 휴양지인 다낭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주목하자.

    스테이앤모어가 다낭으로 여행을 떠나지만 어디에 머물러야 할지 고민 중인 여행객을 위해 리조트를 엄선해 소개한다.

    ◇ 가성비 갑·깔끔하고 서비스까지 좋은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깔끔한 인테리어와 객실을 자랑하는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는 호이안과 다낭 시내 중심에 위치해 이동이 편리하다. 추천 리조트 중 가장 최근에 지어진 리조트답게 깔끔한 인테리어와 객실을 자랑한다. 또 잘 가꿔진 조경으로 둘러싸여 여유로운 산책을 즐기기에도 부족함이 없다.

    다낭 그랜드브리오 오션 리조트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전체가 일본문화가 녹아 있어 일본식 목욕탕과 일식 식당으로 유명하다. 특히 일식 조식당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고 하니 이곳에 머문다면 꼭 방문해 보도록 하자.

    ◇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가족·친구들과 함께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는 풀빌라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가족, 친구들과 함께 머물기 좋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는 호이안과 인접해 있어 관광을 즐기기에도 좋다. 무엇보다 가성비가 뛰어나 풀빌라를 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어 여행객들 사이에서 인기를 끌고 있다.

    객실은 풀빌라로 구성돼 있어 넓직한 리빙룸과 개인 풀장을 갖추고 있다.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길 수 있도록 2베드룸부터 4베드룸까지 갖추고 있어 인원이 많은 가족여행 혹은 친구들과 우정여행에 적합하다.

    다낭 빈펄 오션 리조트 메인 수영장.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메인 풀장에서는 넓고 탁 트인 시원한 바다를 앞에 두고 수영을 즐길 수 있으며, 잘 가꿔진 아름다운 조경과 리조트 중앙에 라군이 있어 여유로운 산책도 즐길 수 있다.

    ◇ 멋진 라군과 함께 잔잔한 휴양을 '다낭 베나다 라군 리조트'

    조용하고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 안성맞춤인 다낭 베나다 라군 리조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 시내와 조금은 떨어져 있어 조용한 프라이빗한 휴가를 원하는 이들에게는 안성맞춤인 장소다. 잔잔한 라군뷰를 갖추고 있어 바라만 봐도 힐링이 된다. 여기에 가성비까지 좋다는 점은 덤이다.

    베나다 라군 리조트 객실 모습.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리조트 부지가 넓고 객실도 타 리조트에 비해 넓어 좀 더 여유롭게 객실을 사용할 수 있다. 특히 레스토랑의 식사가 훌륭해 투숙객들의 만족도가 높다는 소문이 나 있는 만큼 이곳을 방문한다면 꼭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즐겨보도록 하자.

    ◇ 특별한 인테리어가 눈에 띄는 '다낭 나만 리트리트'

    객실 타입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여행스타일과 구성원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는 다낭 나만 리트리트.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에서 가장 인기 있는 리조트를 꼽으라고 한다면 다낭 나만 리트리트라 할 수 있다.

    기본객실인 바빌론 룸부터 쓰리 베트룸 풀빌라까지 객실 타입이 다양하게 구성돼 있어 여행스타일과 구성원에 맞게 객실을 선택할 수 있다.

    독특한 건축 구조물로 꾸며진 메인 레스토랑 ‘헤이헤이’.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와 나만의 정원 같은 풀빌라의 개인 풀장은 프라이빗한 휴양을 즐기기에 안성맞춤이다. 특히 메인 레스토랑인 헤이헤이는 독특한 건축 구조물로 이 리조트만의 색깔이 가득담긴 장소이기도 하다.

    ◇ 허니문 추천 베스트 풀빌라 '다낭 퓨전마이아'

    전 객실이 풀빌라로 이뤄져 있는 다낭 퓨전마이아.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전 객실이 풀빌라로 이뤄져 있는 다낭 퓨전마이아는 탁 트인 오션뷰를 자랑하는 메인풀과 매일 무료로 제공되는 스파로 인기몰이를 하는 곳이다.

    웰빙 스타일의 초록빛으로 꾸며진 정원과 넓은 객실, 여기에 프라이빗 풀까지 갖추고 있어 신혼여행이나 커플여행으로 사랑받고 있다.

    프라이빗 풀, 정원, 넓은 객실 등을 갖추고 있어 신혼부부, 커플에게 사랑받고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객실 인테리어부터 식사까지 모든 것이 자연친화적으로 구성돼 있어 힐링을 얻고자 하는 이들에게는 인기가 많다.

    ◇ 고급스런 풀빌라에서 휴양을 '다낭 포시즌'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함께 럭셔리한 서비스와 시설, 스파 등을 제공하는 다낭 포시즌.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에서 호이안 가는 길에 위치한 다낭 포시즌은 관광을 즐기기 좋은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고급스런 인테리어와 함께 럭셔리한 서비스와 시설, 스파 등도 제공한다.

    모든 객실은 풀빌라로 구성돼 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모든 객실은 빌라로 구성돼 있으며 전통적인 가구들과 고급스런 어매니티로 로맨틱한 분위기를 만들어낸다. 특히 오션 프론트 풀빌라는 개별적인 프라이빗 풀빌라에서 바다를 바라보며 여유롭게 수영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다. 이 외에도 3개의 인피니티 풀장도 갖추고 있어 즐길거리로 가득하다.

    ◇ 다낭에서 가장 고급스런 리조트 '다낭 인터콘티넨탈 호텔'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해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하는 다낭 인터콘티넨탈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손트라 반도 언덕에 자리한 다낭 인터콘티넨탈 호텔은 아름다운 절경을 자랑한다.

    독특한 컨셉의 건축물을 짓기로 유명한 빌 벤슬리(Bill Bensley)가 설계해 고급스럽고 독특한 컨셉으로 유명하다. 객실은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져 모던하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해 많은 여행객들이 머물고 싶어 하는 리조트로 손꼽힌다.

    블랙 앤 화이트 인테리어로 꾸며져 모던하고 앤티크한 분위기를 연출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다낭에서 유명한 레스토랑 중 하나인 시트론 레스토랑에서는 절벽 위에서 아름다운 바다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해변부터 리셉션까지 총 4개의 층(SEA·EARTH·SKY·HEAVEN)으로 구성돼 있으며, 리조트 부지가 높고 넓어 버기카와 트램을 이용해 이동할 수 있다.

    취재협조=스테이앤모어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