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은 '이달의 소녀 yyxy'



가요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은 '이달의 소녀 yyxy'

     

    걸그룹 이달의 소녀(LOONA)의 세 번째 유닛이 베일을 벗었다.

    소속사 블록베리크리에이티브 측은 27일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이달의 소녀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와이와이바이와이)'의 출격을 예고하는 티저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이달의 소녀 아홉 번째 멤버인 이브(Yves)와 열 번째 멤버 츄(Chuu), 열한 번째 멤버 고원(Go Won), 열두 번째 멤버인 올리비아 혜(Olivia Hye)의 솔로곡 뮤직비디오 하이라이트 장면들이 교차 편집 되어 있다. 특히 마지막 장면에 유닛명이 최초 공개돼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이달의 소녀 1/3'와 '이달의 소녀 오드아이써클'에 이은 세 번째 유닛인 '이달의 소녀 yyxy'는 에덴을 거부한 네 명의 소녀가 자아를 찾아가는 이야기를 풀어낸 음악과 퍼포먼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소속사 관계자는 "유닛명 '이달의 소녀 yyxy'는 xx나 xy 염색체가 아닌 yyxy라는 신인류 염색체를 표현한 것"이라며 "네 멤버는 내달 완성도 높은 앨범으로 인사드리기 위해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으니 많은 기대와 응원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이달의 소녀 멤버 12명은 2200석 규모의 오는 6월 2~3일 양일간 서울 광장동 예스24 라이브홀에서 '프리미어 그리팅 – 라인 앤 업(PREMIER GREETING - Line & Up)'을 열고 팬들과 특별한 만남을 가질 에정이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