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솔로 전향 채동하, 뮤지컬로 활동 시작



연예 일반

    솔로 전향 채동하, 뮤지컬로 활동 시작

    • 2008-09-13 15:17

    이하늬와 열애설 "사실 무근" 부인

     

    SG워너비 출신 가수 채동하(27)기 12일 뮤지컬 ''''안녕, 프란체스카''''에 출연하며 솔로 활동을 시작했다.

    지난해 뮤지컬 ''''풋루스''''에 출연해 뮤지컬 데뷔 신고식을 치른 채동하는 ''안녕, 프란체스카''를 통해 솔로 전향 첫 무대를 갖게 됐다. 뮤지컬 ''안녕, 프란체스카''는 TV에서 방송도며 큰 인기를 모은 동명의 MBC 시트콤 ''''안녕, 프란체스카''''를 뮤지컬 무대로 옮긴 작품이다.

    한국에 온 루마니아 뱀파이어 가족들의 이야기를 담고 있는 뮤지컬 ''''안녕, 프란체스카''''에서 채동하는 꽃미남 뱀파이어 ''''켠''''역을 맡았다.[BestNocut_L]

    ''''켠''''은 몸은 다 컸지만 마음은 아직도 아이인 어수룩하고 귀여운 뱀파이어로다.

    채동하의 소속사인 더박스는 "채동하가 연기자로 솔로 활동을 시작한다"며 "앞으로 한동안은 연기자의 모습을 보여줄 것"이라고 전했다. 가수 활동은 내년 초 쯤 하게 될 전망이다.

    채동하를 비롯, 최정원 정호근 양희성 등 쟁쟁한 뮤지컬 배우가 출연하는 뮤지컬 ''''안녕, 프란체스카''''는 9월 12일부터 10월 26일까지 극장 용에서 공연한다.

    한편 채동하는 최근 불거진 미스코리아 출신 방송인 이하늬와의 열애설에 대해 "사실 무근"이라고 잘라 말했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