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엑소가 말하는 고충 "대한민국 탑 아이돌로 산다는 것"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방송

    엑소가 말하는 고충 "대한민국 탑 아이돌로 산다는 것"

    뉴스듣기

    (제공 사진)
    ‘파티피플’ K팝 신드롬의 중심 엑소(EXO)가 인기 아이돌로 사는 고충을 고백했다.

    SBS 박진영의 '파티피플‘에는 5년 연속 대상, 4년 연속 앨범 100만장 판매라는 신기록을 세운 ‘글로벌 대세 아이돌’ 엑소가 출연한다.

    이날 엑소는 박진영에게 대한민국 탑 아이돌로 살아간다는 것에 대한 속 사정을 털어놔 눈길을 끌었다.

    이른 나이에 꿈을 이루었지만 마음대로 길거리를 다닐 수 없는 사생활, 바쁜 스케줄, 그리고 또래 나이에 누릴 수 없는 것들에 대해 솔직한 마음을 고백한 것.

    특히 엑소의 리더 수호는 화려한 삶을 살고 있으면서도 불현듯 찾아오는 허탈한 순간들이 있음을 토로하며 그럴 때마다 자신을 위로해 주었던 노래 '사랑에 빠지고 싶다'를 불러 현장의 관객들을 감동케 했다.

    “꼭 제 이야기 같았다”는 노래 가사에 진심을 담아 부른 수호의 무대를 본 박진영은 “오늘 무대 중 최고의 뺏고송”이라며 극찬을 보냈다는 후문.

    한편 이날 ‘파티피플’에서는 각종 SNS에서 시작, 각국 TV 프로그램에서 앞다퉈 소개됐으며 필리핀 전 부통령이 따라 출 정도로 전세계적인 열풍을 몰고 온 ‘코코밥 챌린지’에 원곡 가수 엑소가 직접 참여하는 모습이 공개된다.

    ‘코코밥 챌린지’는 엑소의 노래 'Ko Ko Bop' 후렴 구절에 맞춰 두 손을 앞으로 뻗고 몸을 앞뒤로 돌리는 안무를 응용한 짧은 동영상.

    이 날 “원곡자가 빠질 수 있냐”는 박진영의 요청에 흔쾌히 챌린지에 응한 엑소 멤버들은 직접 안무를 가르쳐 주고 멤버 전원이 코코밥 챌린지에 도전했다.

    깨알 같은 표정연기가 감초인 원곡자의 ‘코코밥 챌린지’ 현장은 ‘파티피플’ 본 방송에서 공개된다. 30일 밤 12시 15분 방송.
    네이버채널 구독 이벤트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