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최강창민·최시원, 의경 복무 마치고 팬들 곁으로



가요

    최강창민·최시원, 의경 복무 마치고 팬들 곁으로

    동방신기 최강창민(29, 심창민)이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서 경찰홍보단 소속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떠나며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슈퍼주니어 최시원(30)과 동방신기 최강창민(29, 심창민)이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서 경찰홍보단 소속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취재진과 팬들에게 인사하고 있다. (사진=황진환 기자)

     

    두 명의 ‘한류 스타’가 팬들 곁으로 돌아왔다. 동방신기 최강창민(본명 심창민, 29)과 슈퍼주니어 최시원(30)이 그 주인공이다.

    두 사람은 18일 오전 서울 종로구 서울지방경찰청에서 의무경찰 복무를 마치고 만기 전역했다. 이들은 지난 2015년 11월 19일 동반 입대해 경찰홍보단 소속으로 의경 생활을 했다.

    이날 취재진 앞에 선 최강창민과 최시원은 늠름한 모습으로 거수경례를 했다. 이후 팬들에게 손 인사를 건넨 뒤 소속사 차량을 타고 현장을 빠져나갔다.

    앞서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가 밝힌 바대로 별도의 전역 행사는 진행되지 않았지만, 현장에는 수천 명의 국내외 팬이 집결해 두 사람의 전역을 축하했다.

    최강창민과 최시원은 각자의 소속 그룹으로 돌아가 활동 준비에 나선다.

    최강창민은 오는 21일 서울 및 도쿄, 22일 홍콩 등 아시아 3개 도시를 순회하는 ‘동방신기 아시아 프레스 투어(TVXQ! ASIA PRESS TOUR)’를 펼칠 예정이다.

    최시원은 오는 10월 컴백 예정인 슈퍼주니어 새 앨범 작업에 돌입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