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트리플H' 현아 "선정성 논란, 무대에서 풀어야 할 숙제"



가요

    '트리플H' 현아 "선정성 논란, 무대에서 풀어야 할 숙제"

    (사진=큐브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펜타곤 후이, 이던과 혼성유닛 트리플H를 결성한 현아가 신곡 '365프레시(365FRESH)' 뮤직비디오를 둘러싼 선정성 논란에 대해 입을 열었다.

    트리플H의 '365 프레시'는 1990년대를 연상시키는 신나는 펑크 스타일의 곡으로, '1년 365일 항상 쿨 하고 멋지다'고 외치는 세 멤버의 개성 넘치는 보컬과 랩이 조화를 이뤘다.

    이 곡의 뮤직비디오에는 더 이상 잃을 것이 없어 행복할 수밖에 없는 슬픈 청춘들의 이야기가 담겼는데, 살인, 자해 등 일부 자극적인 장면들이 담겨있어 논란이 됐다.

    현아는 10일 서울 성수동 큐브엔터테인먼트 사옥에서 진행된 인터뷰에서 이와 관련한 생각을 밝혔다.

    우선 그는 "조금 더 프레시하고 긍정적인 면을 보여드리고 싶었다. 데뷔 10년 만에 뮤직비디오에서 연기에 도전했는데 너무 어색했다"고 촬영 소회를 밝혔다.

    이어 "현장에서는 떨리지 않는 척하려 애썼다"며 "NG 내고 다시 할 바에는 '원샷 원킬'로 끝내자는 마음으로 임했다"고 덧붙였다.

    후이, 이던과의 호흡에 대해선 "평소 스킨십을 좋아하지 않는데, 두 분은 좋아하더라"고 웃으며, "굉장히 어색했지만, 한 번에 끝냈다"고 했다.

    선정성 논란에 대해선 "우려하지 않았던 부분은 아니다. '자극적이고 세다'는 이미지가 있다는 걸 알기 때문"이라고 말했다.

    이어 "후회는 없다. (의도했던 바와) 다른 시각에서 뮤직비디오를 바라보시는 분들이 있는데, 무대에서 풀어야할 숙제라고 생각한다"고 덧붙였다.

    한편, 현아와 그룹 펜타곤 멤버 후이, 이던으로 구성된 트리플H는 이달 초 첫 번째 미니앨범 '199X'를 발매했다.

    앨범에는 타이틀곡 '365 프레시'를 비롯해 '바라기', '꿈이야 생시야', '걸 걸 걸(GIRL GIRL GIRL) 등 4곡이 담겼다.

    이 시각 주요뉴스


    Daum에서 노컷뉴스를 만나보세요!

    오늘의 기자

    많이 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