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노컷뉴스

'흑인 비하 논란' 홍현희 "상처 입은 분들께 죄송"

'흑인 비하 논란' 홍현희 "상처 입은 분들께 죄송"

(사진='웃찾사' 방송 화면)

 

개그우먼 홍현희가 흑인 비하 논란에 대해 사과했다.

홍현희는 26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사려 깊지 못한 개그로 인해 상처 입은 분들께 진심으로 죄송하고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이어 "앞으로 더욱 신중히 생각하고 좀 더 건강한 웃음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홍현희는 지난 19일 방송된 SBS '웃찾사'의 '실화개그' 코너에서 피부를 검게 칠하고 우스꽝스러운 분장을 한 채 코믹 연기를 선보였다. 이후 온라인상에서는 그가 인종 차별 개그를 했다는 지적이 일었다.

이와 관련 '웃찾사' 제작진은 ""해당 코너의 내용을 신중히 검토하지 못해 시청자 여러분께 불편을 끼쳐드린 점 깊이 사과드린다"며 "향후 제작 과정에서 이와 같은 문제가 발생하지 않도록 더욱 주의를 기울이겠다"고 입장을 밝혔다.

0

0

전체 댓글 3

새로고침
  • NAVER마스터젠2022-01-31 11:13:16신고

    추천2비추천2

    저도 대구 살지만..이 동네는 답이 없는 동네입니다..경북도 수십년동안 기계적으로 보수정권을 찍어서 국민의 힘 간판만 달고 나오면 찍을 사람이 많구요..그래도 20%정도는 나올겁니다..깨어있는 시민이 조금은 늘었을겁니다..7~80%는 그냥 여론주도층인 기득권들 말에 휘둘려서 습관적으로 미워합니다..부패한 정권에게 계속 이용당하면서도 그걸 모르니 답답하기는 한데..그거 뭐 자기ㅠㅏㄹ자라서..암튼 제 생각엔 이 동네는 답이 없습니다..

  • NAVER마스터젠2022-01-31 11:10:15

    작성자에 의해 삭제 된 댓글입니다.

  • NAVER구주표묘2022-01-31 10:59:38신고

    추천9비추천2

    이인간은 구미서는 이말,광주에가서는 저말, 지역감정부추겨 표얻으려는 비열한행동이나 하고 다니는데 무슨 표가 나오겠나.
    안동이 고향이란게 의심스러울 정도다.요즘은 거짓말을 너무 잘하는걸 임기응변에 능하다고 하나?


고독 死각지대, 고립청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