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생활/건강

    도심휴가의 절정 ''클럽 파티''

    • 0
    • 폰트사이즈

    서울의 ''핫''한 클럽 NO.3

    1

     

    80년대 영화 속에서는 해변에 밤이 오면 간이천막에 구색만 맞춘 반짝이조명 아래에서 휴가의 마지막 밤을 즐기는 모습을 볼 수 있다. 휴가 시즌이 돌아오는 요즘, 도심의 한복판에 업그레이드 된 모습이 있다면 바로 클럽 파티. 도심 휴가의 마지막 밤으로 클럽 파티를 추천한다.

    ▣ 강남의 Club Answer

    청담 대로변에 위치해서 주목성이 뛰어나 청담동에서 펼쳐지는 이름난 파티들은 대부분 클럽 앤써 차지이다. 청담대로를 지나다가 긴 행렬이 보이거나 차가 막힌다 싶으면 십중팔구는 앤써에 평소에 보지 못하는 외국 셀러브레이터가왔거나 특색 있는 파티가 열리고 있는 시간이다.

    앤써는 많은 파티 경험을 통해 클럽과 파티운영이 매끄러워서 파티 주최자와 관람객 모두를 만족시키는 것으로 평이 높고, 지리적 특색 덕분에 화면 속에서나 볼 수 있는 연예인들을 자주 볼 수 있다.

    ▣ 이태원의 Club Volume

    클럽 볼륨은 오픈하기 전부터 우리나라 파티 문화의 새로운 지평을 열 것이라는 기대가 컸다. 비교적 파티문화를 많이 접한 외국인들이 많은 이태원에 위치했고, 더 좋은 시설의 클럽을 만들 수 없을 만큼 좋은 설비를 갖춘 까닭이다.

    케이블 프로그램에서 파티의 선두주자로 나서길 주저하지 않은 방송인 홍록기씨가 이 프로젝트에 참여하고 있으며, 월드 DJ들의 초청을 망설이지 않아 세계 투어 중인 DJ를 제일 많이 볼 수 있는 곳 또한 이곳이다.

    시설만큼 입장 관리 또한 철저해 스타일리쉬한 파티 매니아들을 많이 만나 볼 수 있고 기대가 큰 만큼 즐거움도 큰 클럽이다.

    2

     

    ▣ 홍대 앞의 Club m2

    우리나라 클럽 역사가 시작된 홍대의 자유로움을 한껏 만끽할 수 있는 엠투는 홍대의 마니아 느낌과 강남의 클럽 시스템을 적절히 혼합한 클럽이다.[BestNocut_R]

    여러 클럽을 오픈하고 파티를 진행한 경험이 있는 엠투의 범지숙 실장이 평일에도 대학생이나 여성을 중심으로 하는 파티를 여는 등 여성 특유의 섬세함이 발휘되는 곳이다.

    한 건물에 다양한 음악과 분위기를 즐길 수 있는 힙합 클럽이 동시에 운영되고 있다는 점도 특징이다. 그야말로 여러 가지 형태의 파티를 진행하는 멀티 시스템의 클럽이다.

    글 ㅣ 배민미 파티플래너(agalover@empal.com)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