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친구끼리 가기 좋은 저렴한 일본 온천료칸 BEST 3

뉴스듣기

페이스북공유하기 트위터공유하기 밴드공유하기



여행/레저

    친구끼리 가기 좋은 저렴한 일본 온천료칸 BEST 3

    • 2017-01-19 21:00
    뉴스듣기

    재패니안, 겨울방학 여행지로 제격인 온천료칸 추천

    노보리베츠 온천마을에 자리한 세키스이테이 료칸이 넓은 노천탕을 갖추고 있다.(사진=재패니안 제공)
    학생들만의 특권인 방학, 유난히 긴 겨울방학은 특히나 해외여행을 떠나기 좋은 때다. 이웃나라 일본은 부담 없이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어 마음 맞는 친구들과 급 우정여행을 떠나기에도 제격이다. 시간적 여유는 있지만 경제적 여유는 부족한 학생이라도 가볍게 찾을 수 있는 저렴하면서도 가성비 좋은 일본 온천료칸을 살펴보자.

    ◇ 세키스이테이 료칸

    세키스이테이 료칸은 훗카이도 인기 온천마을인 노보리베츠에 위치해 있다. 식사를 뷔페식으로 이용하면 더욱 저렴한 금액에 양껏 먹을 수 있어 유익하다. 공항 또는 삿포로시내와 료칸을 연결하는 셔틀버스가 운행되는 몇 안 되는 료칸 중 하나로 교통 또한 편리하다. 최상층에 위치한 공중노천온천에서는 훗카이도의 대자연과 노보리베츠의 자연을 조망할 수 있다.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스이메이칸 료칸은 다양한 부대시설까지 고루 갖추고 있어 다채로운 여행이 가능하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스이메이칸 료칸

    전 일본 료칸 랭킹 6위에 빛나는 스미메이칸 료칸은 나고야 게로온천에 자리해 있다. 1만 평의 넓은 부지 위에 4개의 건물이 모여 하나의 온천 마을같은 분위기를 형성하는 스이메이칸은 80년 간의 오랜 역사를 가져 일본 고유의 정취가 담긴 건축미를 뽐낸다. 레스토랑, 피트니스 센터, 에스테틱 살롱, 라운지 바 등 다양한 편의 시설을 갖췄으며 일본식 정원, 연극, 미술관 등의 전통 문화시설이 준비돼 있어 매력적이다. 다양한 룸타입을 보유해 인원, 취향에 맞게 선택이 가능하며 식사를 선택하거나 제외할 수도 있어 저렴한 숙박 계획에 용이하다.

    독특한 외관을 자랑하는 시키안 료칸이 특유의 목가적인 분위기를 자랑한다.(사진=재패니안 제공)
    ◇ 시키안 료칸

    온천여행지의 대명사 규슈 유후인 온천마을의 외곽에 자리하고 있는 시키안 료칸은 객실에 반노천탕이 딸려있음에도 저렴한 금액으로 이용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곳이다. 일본 전통 건축 양식을 차용한 인테리어의 고즈넉한 분위기 속에서 유후인의 명산 유후다케 풍경을 바로 눈앞에서 바라보며 온천을 즐길 수 있다.

    한편, 일본여행 전문 여행사 재패니안에서는 학생들을 위한 저렴한 온천료칸을 비롯해 효도여행에 제격인 료칸, 전망이 아름다운 료칸 등 다양한 테마의 일본여행 상품을 구비하고 있다. 현지 출신 전문 코디네이터의 생생한 정보를 바탕으로 구성된 맞춤일정표와 여행팁으로 만족도 높은 일본여행이 가능하다.

    취재협조=재패니안(www.japanian.kr)

    추천기사

    뉴스스탠드 구독하기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많이본 뉴스

    투데이 핫포토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