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전체메뉴보기

‘컴백’ 갓세븐, 새 앨범 13곡 중 11곡 작사 작곡

뉴스듣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톡 URL



가요

    ‘컴백’ 갓세븐, 새 앨범 13곡 중 11곡 작사 작곡

    뉴스듣기

    (사진=JYP엔터테인먼트 제공)
    그룹 갓세븐(GOT7)이 27일 컴백을 앞두고 앨범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갓세븐은 17시 0시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 공식 SNS를 통해 새 앨범 ‘FLIGHT LOG:TURBULENCE)’ 트랙리스트를 공개했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곡 ‘하드캐리’를 비롯해 총 13곡이 수록되어 있다. 갓세븐 멤버들은 11곡의 크레딧에 이름을 올리며 음악적 역량을 유감없이 발휘했다.

    타이틀곡 ‘하드캐리’는 작곡가 earattack, 유근, 리시가 의기투합해 만든 곡으로, 파워풀한 사운드가 돋보인다.

    리더 JB(작가명 Defsoul)는 ‘skyway’ ‘Prove It’ ‘니꿈꿔’ 3곡의 작사 작곡에 참여했으며, 3번 트랙 ‘Boom x3’은 잭슨이 작사 작곡했다.

    ‘노잼’은 유겸, 마크, 뱀뱀, 잭슨이 의기투합해 만든 곡이며, ‘HEY’는 작가명 Ars로 활동하는 영재가 작사 작곡했다.

    진영은 지난 앨범에 이어 작곡가 Secret Weapon, Distract과 다시 한 번 뭉쳐 ‘Mayday’를 작업했다.

    이외에도 ‘My Home’ ‘만약에’ ‘아파’ ‘Let Me’ 등 멤버들의 이름이 들어간 넘버가 가득 수록됐다.

    소속사는 “이번 앨범은 갓세븐의 색깔을 확고히 다지는 계기가 될 것”이라고 기대했다.

    갓세븐은 공식 컴백일인 27일까지 티저 이미지, 앨범 스포일러 등을 공개하는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더 클릭!

    이 시각 주요뉴스

    김현정의 뉴스쇼

    정관용의 시사자키

    에디터가 추천하는 꼭 알아야할 뉴스


    오늘의 기자

    많이본 뉴스

    실시간 댓글

    투데이 핫포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