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기업/산업

    삼성카드, 자동차금융 서비스 다이렉트 오토 오픈

    • 0
    • 폰트사이즈

    금융상품 신청, 24시간365일 금융 한도 조회, 옵션별 차량 가격비교 가능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 홈페이지 캡처

     

    삼성카드는 업계 최초로 자동차금융 모바일·온라인 전용 서비스인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를 오픈했다고 25일 밝혔다.

    이 서비스는 자동차 구매 시 여러 단계를 거침이 없이 모바일과 온라인을 통해 고객이 직접 카드일시불, 할부, 자동차리스, 장기렌터카 등 자동차 금융 상품을 신청하고 24시간 365일 자동차 금융한도 조회를 할 수 있다.

    이를 통해 중간단계에서 발생하는 각종 수수료와 비용을 절감하고 캐시백, 할부이자율 인하 등 고객에게 돌아가는 혜택을 강화한 것이 특징이다.

    또한, 기존 자동차 금융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 고객이 건강보험관리공단이나 국세청을 통해 직접 발급받았던 건강보험 자격득실 확인서, 부가가치세 과세표준 증명원 등을
    공인인증 한번으로 간단하게 확인할 수 있는 무서류 심사 프로세스를 구축해 이용편의성을 높였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자동차 금융 한도 조회와 상품 신청뿐 아니라 옵션별 차량 가격비교, 개인별 차량견적 조회, 자동차 금융 혜택 등 자동차 구매 시 유용한 다양한 정보를 제공한다.

    이와함께 직접 경험해보고 작성한 차량에 대한 생생한 리뷰를 제공하고 자신이 조회해본 차량견적 등을 개인 SNS에도 공유할 수 있도록 하여 고객들이 쉽고 재미있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 다이렉트 오토'는 PC나 모바일 홈페이지, 전용 App을 통해 이용할 수 있다.

    삼성카드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오는 8월말까지 자동차 할부를 연2.9%~4.1%의 우대 금리로 제공하며, 쉐보레 말리부와 올랜도 장기렌터카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