뛰어난 퀄리티의 음식을 자랑하는 시암 켐핀스키 호텔.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동남아시아 국가 중에서도 휴양의 중심지인 태국 방콕은 우리나라 여행객들뿐 아니라 전 세계에서 몰려든 여행객들로 활기가 넘치는 도시다.
이토록 많은 여행객들이 방콕을 찾는 이유는 무엇일까? 이국적인 풍광, 다채로운 볼거리와 먹을거리, 화려한 나이트라이프 등 손에 꼽을 수 없을 만큼 다양한 매력이 있다.
하지만 무엇보다도 저렴한 물가로 인해 5성급 이상의 고급 호텔과 리조트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는 점이 많은 여행객들이 방콕을 찾는 이유다.
세계 각 지역의 트랜디한 호텔을 제공하는 스테이앤모어가 진정한 방콕의 매력을 물씬 느낄 수 있는 3가지 호텔을 추천한다.
하나의 작품을 보는 듯 디저트 하나까지 세심하게 장식했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까다로운 입맛도 문제없어, '시암 켐핀스키'(Siam Kempinski)식도락 여행을 즐기는 여행객들이라면 시암 켐핀스키 를 이용해 보자. 어느 레스토랑과 비교해도 뒤지지 않을 만큼 뛰어난 퀄리티를 자랑하는 레스토랑과 바를 보유하고 있어 눈과 입이 즐거운 식사를 선사해 준다.
음식을 배열하는 위치까지 고려한 세심함을 엿볼 수 있는 켐핀스키 호텔의 음식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지난 2014년 아시아 레스토랑 베스트 50에 선정된 태국식 레스토랑 스라부와 바이 킨킨(SRA BUA BY KIIN KIIN)부터 유럽 스타일의 식사를 즐길 수 있는 유로파(BRASSERIE EUROPA), 수영장과 정원에 둘러싸여 편안한 휴식을 취하기에 완벽한 다이닝 바 로툰다(Rotunda)까지 다채롭게 준비돼있다.
호텔 뮤즈 방콕 랑수언은 각 층마다 다른 테마로 인테리어로 색다른 재미를 선사한다.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평범함을 거부한다, 통통튀는 매력의 '호텔 뮤즈 방콕 랑수언'(Hotel Muse Bangkok Langsuan)독특한 인테리어를 가진 부티크 호텔을 원한다면 뮤즈 방콕 랑수언이 제격이다. 각 층마다 다른 콘셉트의 인테리어로 꾸며져 여성 고객들에게 많은 사랑받는 호텔이다
세계적인 패션 및 라이프스타일 쇼핑몰인 시암 파라곤, 센트럴 월드, 센트럴 칫롬 및 MBK까지 간편하게 이동할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방콕의 탁 트인 전망과 함께 즐기는 맛있는 음식은 잊지 못할 순간을 만들어 준다. (사진=스테이엔모어 제공)
탁 트인 방콕의 전망과 함께 미슐랭 스타 요리사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로프트 탑 바는 뮤즈 랑수언 호텔에서 꼭 방문해야 할 필수 코스이다.
푸른 나무와 어우러져 멋진 풍광을 자랑하는 더 페닌슐라 방콕. (사진=스테이앤모어 제공)
◇ 커플들을 위한 최고의 선택, '더 페닌슐라 방콕'(The Peninsula Bangkok)럭셔리하고 화려한 호텔에서 최상의 서비스를 즐기고 싶은 여행객들이라면 더 페닌슐라 방콕을 주목하자. 미국의 유명 여행 전문 잡지사인 '트래블 앤 레저'의 독자들에게 2003년 세계 최고의 호텔로 선정될 만큼 뛰어난 시설과 서비스를 자랑한다.
어메니티 하나까지도 고급스러움이 느낄 수 있다. (사진=스테이엔모어 제공)
총 370개의 객실은 페닌슐라의 명성에 맞게 아름다운 전망과 함께 넓은 공간에 호화로운 최신 시설을 갖추고 있다. 짜오프라야 강변에 위치해 전 객실, 어디에서도 아름다운 뷰를 감상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취재협조=스테이엔모어(
02-6375-0053/
www.staynmore.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