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콕만의 활기찬 느낄 수 있는 야시장의 모습. (사진=트래블포커스 제공)
빡빡하게 짜인 패키지 상품에서 벗어나 여행객 스스로 일정을 짜서 떠나는 자유여행 상품이 대세인 요즘. 하나부터 열까지 본인 스스로가 책임을 부담해야 하는 자유여행의 단점을 보완한 새로운 유형의 여행상품이 주목받고 있다.
대표적인 예가 항공과 숙박을 묶어서 함께 판매하는 에어텔 상품이다. 여행객 마음대로 자유롭게 여행하는 자유여행의 매력은 그대로 살리되 번거로운 항공과 숙박문제는 여행사를 통해 간단히 해결할 수 있어 인기가 높다.
그렇다면 자유여행객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태국 방콕으로 떠나보자. 방콕은 화려한 도시의 면모를 갖추고 있으면서도 6만여 개의 사원이 곳곳에 자리한 이국적인 얼굴을 가지고 있다.
2011년 오픈해 모던한 분위기를 풍기는 쟈스민 호텔의 내부 모습. (사진=땡처리닷컴 제공)
도시 내 이동 수단도 다양하다. 버스와 택시는 물론, 수상버스, 고가 전철(BTS), 지하철(MRT), 오토바이를 개조한 툭툭이까지 다양해 자유여행객에게 안성맞춤인 도시이다.
땡처리닷컴(
www.ttang.com)이 태국 방콕을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에어텔 상품을 46만4700원(총액운임기준)에 판매한다. 에어아시아엑스 왕복 항공권, 전 일정 숙박 및 조식, 여행자 보험이 모두 포함된 금액이다.
다음 달 28일에 출발하는 이번 상품은 지난 2011년 오픈한 쟈스민 리조트를 이용하는 것이 특징이다. 프라카농역 바로 옆에 위치해 최고의 접근성을 자랑하며 레지던스와 호텔이 절묘하게 섞인 형태로 내 집 같은 편안함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여행객들을 위해 태국 현지에서 바로 사용 가능한 3G 유십칩을 제공해 더욱 편리한 여행을 가능하게 한다.
방콕 에어텔 상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정보는 땡처리닷컴(02-3705-8833) 으로 문의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