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여행/레저

    '꿩먹고 알먹고' 몰디브 더 레지던스 리조트 앤 스파

    • 2015-11-26 17:48
    • 0
    • 폰트사이즈

    룸업그레이드, 1박 무료, 석식 무료 등 다양한 혜택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몰디브 더 레지던스 리조트가 올 겨울 결혼을 앞두고 있는 예비허니문들을 위해 매력적인 워터빌라 특가 프로모션을 선보인다.

    2016년 4월 30일까지 3박을 이용하는 고객들에게 1박이 무료로 제공되며, 60일전 예약 시, 객실을 워터 풀 빌라로 업그레이드 해준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몰디브 허니문을 계획하고 있다면 60일전에 미리 예약해 다채로운 혜택들을 누려보자.

    선택적 프로그램으로는 조·석식포함을 선택하면 커플 당 리조트 내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300달러(약34만원)의 레지던스 크레딧을 제공한다. 레스토랑을 이용할 때 메뉴, 음료, 주류 등을 이용하는데 사용할 수 있으며, 유료 익스커션 스파, 아일랜드 호핑, 스쿠버 다이빙등 다양하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올인클루시브(AI) 요금을 선택하면 서플리먼트 차지 1일을 무료 제공한다. 예를 들어, 4박 이용 시, 1박은 조·석식 요금을 이용하고 나머지 3일은 올인클루시브를 이용하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 볼 수 있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올인클루시브 포함 사항으로는 조·중·석식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식사 시간 동안 레스토랑에서 소프트 드링크, 미네랄 워터가 제공된다. 비치 바(Beach Bar)와 다이닝룸(Dining room)에서 11시부터 23시까지 잔 단위의 생맥주와 위스키, 칵테일 무제한으로 맛볼 수 있다.

    그밖에도 미니바 1일 1회 이용, 커플 당 100달러(약11만원)상당의 크레딧 1회, 무료 스노쿨링 장비 대여, 무동력 해양 스포츠(카타마란 유료), 선셋, 선라이즈 요가 클래스가 제공된다.

    (사진=마이투리스모 제공)

     

    여기서 끝이 아니다. 사우나, 헬스클럽, 무료 와이파이, 리조트 투숙 기간 내 1인당 2벌 다리미 서비스, 왕복 트랜스퍼와 점심 식사가 포함된 카스타웨이 아일랜드(Castaway Island) 피크닉 런치 1회 등 다채로운 혜택을 누릴 수 있다.

    허니문 특전으로는 로맨틱 베드 데코레이션, 스파 트리트먼트를 15%할인된 요금으로 이영가능하다. 리조트에 상주하는 전문 포토그래퍼와 함께 몰디브의 환상적인 모습을 배경으로 45분 동안 스냅 촬영하고 포토프레임과 촬영 이미지 20매를 USB에 제공받는 무료 스냅 촬영 혜택이 제공된다.

    문의=마이투리스모(02-6272-7787/www.myturismo.co.kr)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