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푸껫여행 베스트 리조트로 꼽힌 리조트는 어디?

  • 2015-11-17 11:55

아마리 리조트, 밤 비행기 고객들을 위한 보이저 라운지 운영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태국에서 가장 큰 섬이자 눈부신 해변과 아름다운 자연환경으로 '아시아의 진주'라고 불리는 푸껫(푸켓)은 태국을 대표하는 관광지다.

그만큼 많은 호텔과 리조트들이 즐비해 있어 푸껫여행을 계획하는 사람들이라면 숙소를 선택하는데 있어 어려움을 겪고 있을 터,

완벽한 푸껫여행을 꿈꾸는 여행객들을 위채 소나기투어가 아마리 푸껫(Amari Phuket) 리조트를 추천한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넓게 펼쳐진 빠통 비치에서도 가장 한적하고 조용한 곳에 자리 잡은 아마리 리조트는 푸껫 국제공항, 푸껫 타운과도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어 도보로 인근 유명 관광지를 둘러보기에 편리하다.

세계적인 호텔, 리조트 그룹 체인으로 주로 태국과 몰디브, 도하 등에 리조트를 보유하고 있는 아마리 리조트는 편안한 객실과 고객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삼는 서비스와 뛰어난 서비스와 시설을 자랑한다.

여행객들은 호텔안의 시바라 스파에서 마사지를 즐기거나 두개의 수영장, 휘트니스 센터에서 여유 있는 시간을 보낼 수 있다. 호텔 안의 유명한 이탈리안 레스토랑에서는 눈앞에 펼쳐진 바다를 바라보며 로맨틱한 식사를 즐길 수 있다.

(사진=소나기투어 제공)

 

아마리 리조트의 가장 큰 장점은 비행기 시간이 늦은 고객들을 위한 보이저 라운지(voyager lounge)다.

대부분의 리조트 체크아웃이 12시인 점을 고려할 때, 체크아웃 후 마음껏 쉴 수 있는 객실보다도 더 좋은 이 라운지는 풀장 이용 후 샤워도 가능하며 간단한 짐도 보관할 수 있는 라커시설도 갖추고 있어 아마리 리조트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를 보여준다.

문의=소나기투어(02-6272-7791/www.sonakitour.com)

0

0

전체 댓글 0

새로고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