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지난 2014년 11월, 태국의 대표 휴양지 파타야에 세계적인 호텔 브랜드 아코르 계열 머큐어 오션 리조트(Mercure Ocean Resort)가 그랜드 오픈했다.
파타야 비치 중심에 자리하고 있으며 도보로 5분 이내의 거리에 아트 인 파라다이스, 센트럴 센터 파타야, 티파니 쇼 등이 있어 빼어난 전망과 관광을 즐기기에 용이한 위치를 자랑한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신상 호텔답게 스타일리시하고 편안한 느낌의 인테리어로 이루어진 것은 물론 어린이들을 위한 각종 시설을 갖추고 있어 가족여행객들에게 특히 선호도가 높은 편이다.
두 곳의 야외수영장 중 1층에 위치한 미니 워터파크는 남국의 정취가 물씬 풍기도록 야자수 나무로 주변이 둘러싸여 있으며 슬라이드와 각종 놀이기구로 부모와 어린이들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또 어린 자녀가 안전하게 놀 수 있는 키즈클럽과 활달한 활동을 즐길 수 있는 크라이밍 체험 시설까지 갖추고 있다. 호텔 내에는 분위기 좋고 맛도 일품인 1개의 레스토랑과 2곳의 바, 피트니스센터, 대형연회장 등의 부대시설도 운영되고 있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보물섬투어가 파타야 머큐어 리조트 2박이 포함된 '방콕·파타야 5일' 상품을 44만9000원(총액운임 기준)부터 특가 판매한다.
이번 상품은 마일리지 적립 가능한 아시아나항공을 이용하며, 방콕 칸타리 하우스 호텔 1박, 머큐어 오션 리조트 2박, 전일정 식사 및 차량비용, 여행자보험 등이 모두 포함된 구성이다.
(사진=보물섬투어 제공)
일정은 방콕의 비만맥 왕실사원, 아난다사마콤과 파타야의 수상시장 플로팅 마켓, 황금절벽사원, 포도농장 실버레이크, 파타야 3대 쇼인 콜로세움쇼과 함께 프라탐낙 뷰 포인트서 파타야 야경 감상을 즐기게 된다. 3일차에는 산호섬에서 자유시간이 주어진다.
이에 더해 예약자 모두에게 태국 마사지 1시간 체험, 특식 5회, 100달러 상당 옵션할인 쿠폰을 특전으로 증정한다.
문의=보물섬투어 동남아팀(02-2003-2204/
www.bomultou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