탑배너 닫기

가요

    SG워너비 '가슴 뛰도록', 모두가 기다려왔던 소몰이

    • 0
    • 폰트사이즈

    8개 음원차트 '올킬'…성공적 컴백 알려

    SG워너비(사진=CJ E&M 제공)

     

    "사랑해~~~워어어어이예예~~~"

    리드 보컬 김진호 특유의 소몰이 창법이 참 반갑다. 그렇게 4년 만에 돌아온 SG워너비는 음원차트를 집어 삼켰다.

    SG워너비는 19일 밤 10시 각 음원사이트를 통해 새 앨범 '더 보이스(THE VOICE)'를 발매했다.

    반응은 뜨겁다. 20일 오전 7시 기준 타이틀곡 '가슴 뛰도록'과 '좋은 기억'은 멜론, 엠넷닷컴, 지니뮤직, 벅스, 네이버뮤직, 올레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차트에서 1, 2위하는 진기록을 세웠다.

    이밖에 멤버들의 자작곡 '그때', '스물', 'YOU ARE MINE'까지 지니뮤직, 소리바다, 엠넷닷컴 등 주요차트에서 차트 줄세우기에 성공, 저력을 과시했다.

    이번 앨범은 프로듀서 조영수와 히트 메이커 김도훈이 제작에 나섰다. 타이틀 '가슴 뛰도록'은 SG워너비다우면서도 새로운 노래를 만들기 위해 심혈을 기울인 미디엄템포 감성 발라드로, 멤버들의 명품 보이스가 돋보이는 멜로디라인이 인상적이다.

    또 다른 타이틀 '좋은 기억'은 '죄와벌'을 작곡한 김도훈과 '타임리스'를 작사한 강은경이 만나 완성된 드라마틱한 곡이다. 한 번만 들어도 각인되는 멜로디가 듣는 이의 귀를 자극한다.

    긴 공백기를 뚫고 나온 SG워너비. 추억의 힘은 생각 이상으로 강했다. 음원 순위도 높지만, 반응은 더 좋다. 대체로 오랜만에 나온 '믿고 듣는 음악'에 귀가 즐겁다는 반응이다. 19일 오후 8시 강남역 M스테이지에서 열린 컴백기념 '워너비쇼'에는 약 2천 500여명의 인파가 몰려 강남 일대가 마비됐을 정도라고.

    이 시각 주요뉴스


    실시간 랭킹 뉴스

    노컷영상

    노컷포토

    오늘의 기자